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하무트 배틀오브레전드" 인기 모바일게임 리뷰

ː 모바일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2. 11. 20. 15:42

본문

 

"바하무트 배틀 오브 레전드"

인기 모바일게임 바하무트 리뷰!

 

 

 

 

 1. 게임 소개

1) 바하무트 : 배틀오브레전드란?

 

경이로운 비쥬얼 판타지 No.1 트레이딩 카드 게임 (TCG) 바하무트 : 배틀오브레전드

 

 

바하무트는 게임을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3가지의 종족 중 자신이 좋아하는 종족을 선택합니다.

퀘스트를 진행하고 카드를 강화해 '덱'을 구성. 점점 강해지는 내 캐릭터를 보며 다른 유저와 카드 게임을 하는 것 입니다.

 

 

서로 다른 카드를 강화하면 카드의 레벨 및 능력치를 상승시키게 되어 퀘스트와 배틀을 더욱 유리하게 이끌어나갈 수 있답니다.

일부 인계가 되면서 카드의 능력치가 대폭 상승하고, 카드의 디자인도 변경됩니다.

 

 

좋아하는 캐릭터 카드를 최대 5장까지 등록 해 '덱'을 구성해봅시다. 덱을 구성해 등록하면 자신의 종족과 카드종족이 맞을 시 공격력과 방어력이 상승합니다.

 

또한 바하무트 배틀오브레전드 게임 속 퀘스트로 입수할 수 있는 '성물'은 혼사도는 모두 모을 수 없습니다. 성물을 소지하고 있는 플레이어에게 도전하여 성물을 얻어봅시다 :)

 

 

동료와 협력하여 기사단을 구성하고 성전 이벤트에 참가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기사단을 구성하시면 퀘스트를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답니다!!

다른 기사단과의 성전에서 랭킹 1위를 노려보아요 :>

 

 

바하무트 : 배틀오브레전드에서 등장하는 카드들은 모두 하이 퀄리티로 디자인되어 있답니다. 게임 시작 직후 얻을 수 있는 카드부터, 레어카드에 이르기까지

하이 퀄리티의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젲가하였답니다. 퀘슽느와 카드팩으로 보다 많고 예쁜 카드들을 얻어보세요!!

 

 


 

현재 아이템베이에서 바하무트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답니다. 홀파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_+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아래의 아이템베이 로고를 클릭!해주시면 아이템베이의 바하무트 배틀오브레전드의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