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히트더로드" 프로레이서가 소개합니다! 쉐보레 레이싱팀 김진표 드라이버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1. 21. 09:53

본문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번에도 소개해드렸던 적 있죠? 히트더로드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답니다.

 현실과 똑같은 그래픽의 맵을 슈퍼카들과 함께 달릴 수 있는 히트더로드! 오늘은 히터드로드의 프.레.소를 소개합니다.

 

 

 

▲ 히트더로드 쉐보레 레이싱 팀 김진표 드라이버, 히트 더 로드를 말하다 (출처: 히트더로드 공식홈페이지)

 

 

히트더로드의 프로레이서가 소개합니다. 일명 프.레.소! 쉐보레 레이싱 팀의 김진표 드라이버가 히트 더 로드에 대해 말합니다.

이 때 김진표 드라이버란? 생소한 분들도 계실텐데요. 먼저 '패닉'의 멤버로써 이적씨와 함께 활동하셨던 가수! 자동차를 너무너무 사랑하셔서

 

쉐보레 레이싱 팀에서 직접 드라이빙도 하시구요. 탑기어 코리아 시리즈에 계속 출연하시면서 지금은 탑기어 코리아 시즌3에도 출연하고 계시답니다.

김진표 씨는 엄청난 자동차 매니아  포털사이트에 검색해보면 가수 뿐만 아니라 카레이서 라고도 나오네요!! 멋있어요!

 

 

이렇게 끝나면 뭔가 좀 심심하지 않나요? 히트더로드의 자동차 사진들을 몇 장 꺼내보겠습니다 +_+

 

 

 

지금까지 히트더로드의 프.레.소를 소개시켜드렸습니다!! 계속해서 다른 프로레이서 분들도 나오실 것 같으니 관심팡팡 +_+ 많이주세요!

 

 


 

글이 도움되셨다면 아래의 다음 View를 콕 눌러주시는 것 잊지 마세요!

지금까지 핑크색종이였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