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롤 발렌타인 신스킨 사랑의 소나 인게임, 스킬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정보

by 핑크색종이 2016. 2. 1. 11:50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롤 발렌타인 신스킨 사랑의 소나 인게임, 스킬

 

 

 

안녕하세요! 핑색종입니당!

오늘은 롤 신스킨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롤 발렌타인 이벤트로 출시 예정인 사랑의 소나를 소개해드릴게요!

 

 

 

 

▲ 롤 발렌타인 신스킨 사랑의 소나 인게임 모습 ▲

 

롤 신스킨 사랑의 소나는 6.3패치에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975rp로 모든 스킬 모션과 귀환 모션이 변경됩니다.

DJ 소나 이 후로 1년 만에 출시되는 소나 스킨!

그럼 바로 롤 발렌타인 신스킨 사랑의 소나 보여드릴게요~

 

 

 

 

▲ 롤 발렌타인 신스킨 사랑의 소나 귀환모션 인게임 모습 ▲

 

롤 신스킨 사랑의 소나의 귀환모션입니다.

하트 뿅뿅에 하프를 연주하는 소나의 모습!

발렌타인 신스킨과 잘 어울리죠!?

 

 

 

 

▲ 롤 발렌타인 신스킨 사랑의 소나 기본 스킬 인게임 모습 ▲

 

롤 신스킨 사랑의 소나의 기본공격도 변경되었는데요.

하트 뿅뿅 넘치는 타격 모션이 변경되었습니다.

 

 

 

▲ 롤 발렌타인 신스킨 사랑의 소나 Q스킬 용맹의 찬가 인게임 모습 ▲

 

롤 신스킨 사랑의 소나의 Q스킬 용맹의 찬가입니다.

사용할 경우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40/80/120/160/200의 마법 피해를 주고,

오오라가 생겨 5초간 아군은 다음 공격시 +20% 주문력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소나의 오오라는 3초간 지속됩니다.

파워코드 - 스타카토를 통해 40% 추가 피해를 가할 수 있습니다.

 

 

 

▲ 롤 발렌타인 신스킨 사랑의 소나 W스킬 인내의 아리아 인게임 모습 ▲

 

롤 신스킨 사랑의 소나의 W스킬 인내의 아리아입니다.

사용시에 소나와 근처에서 가장 많은 부상을 당한 아군에게

30/50/70/90/110만큼 치유하며 적이 잃은 체력 1%마다

0.5%씩 증가하게 됩니다. 이 오오라 역시 3초간 지속됩니다.

파워코드 - 디미누엔도를 통해 적 하나가 가하는 총 피해량을 3초간 20% 감소시킵니다.

  

 

 

▲ 롤 발렌타인 신스킨 사랑의 소나 E스킬 기민함의 노래 인게임 모습 ▲

 

롤 신스킨 사랑의 소나의 E스킬 기민함의 노래입니다.

사용시에 3초간 주위에 기만함 오오라가 생겨 닿은 아군들은 1.5초간 이속이 증가하며

효과를 받은 아군 하나 당 오오라 지속시간과 소나 이속이 증가합니다.

파워코드 - 템포를 통해 적 하나에게 40% 둔화를 적용합니다.

 

 

 

 

▲ 롤 발렌타인 신스킨 사랑의 소나 R 궁극기 크레센도 인게임 모습 ▲

 

롤 신스킨 사랑의 소나의 R 궁극기 크레센도입니다.

사용시에 적 챔피언을 기절시키고 1.5초간 춤추게 마듭니다.

150/250/350 마법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기본 지속 효과로는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위력이 높아지며

이로운 효과의 위력도 높아지게 됩니다.

용맹의 찬가 마법 피해량과 아리아 보호막 체력, 기만함의 노래 이속이 증가합니다.

 

 

 

 

▲ 롤 발렌타인 신스킨 사랑의 소나 인게임 영상 ▲

 

 

지금까지 롤 발렌타인 신스킨 사랑의 소나 소개였는데요.

구독 후 댓글 N 공감 달아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