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프트 : RIFT" 49레벨까지 무료화 선언! 온라인게임 리프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1. 22. 16:42

본문

 

"리프트 : RIFT"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리프트, 무료화 선언!!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1. 게임 소개

1) 리프트 무료화 선언

 

학교, 집, 직장, PC방 어느 곳에서나 인터넷만 된다면! 마음껏 리프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답니다.

49레벨까지 누구나 리프트를 아무런 제한없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답니다.

 

 

2) 리프트 ! 50레벨 달성을 위한 유용한 팁과 레벨업 가이드

 

 

 

위의 사진처럼 레벨업 가이드를 자세히 보시면 레벨별로 레벨업하기 좋은 장소들이 나온답니다. 완전 초보 1레벨부터 50레벨 일반!

레이드 입장 준비와 가이드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지금 당장 리프트로 고고씽!

 

 

3) 착한 리프트 이벤트!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리프트만의 기념 이벤트와 11월 결제 이벤트를 만나보세요.

핑크색종이는 착한 리프트 기념 이벤트에 대해서 더욱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_^ 아래로! 슝!

 

 

2. 이벤트 소개

1) 세상에 다시 없는 착한 리프트의 이벤트!

 

 

2) 49레벨까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49레벨까지 무료로 언제든지!! 플레이할 수 있다! 친구와 함께 부담없이 리프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5명 이상 친구 초대가 성공하면 보상 아이템을 드리며, 10명 이상 성공할 경우 추첨을 통해 20분께 리프트 크리스탈 스피커를 드린답니다 :)

 

이벤트 기간은 11월 20일부터 12월 4일 오후 6시까지 랍니다.

 

3) 이벤트 경품 확인해가세요~

 

초대한 사람은 '래시스 풍선, 어센드 종합 선물상자'를 5명 이상 초대에 성공했을 경우에 받으실 수 있구요!

10명이상 친구초대에 성공했을 경우엔 '리프트 크리스탈 스피커 (20명 추첨)'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초대를 받아 리프트에 오신 친구분은 '적갈색 말과 어센드 종합 선물상자'를 받으실 수 있어요 ^.^

 

 


 

지금까지 푸~짐한 리프트의 무료화 선언과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해서 알려드렸답니다!!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리프트 : RIFT !! 49레벨까지 체험해보러 당장 리프트로 출발 해볼까요 ^,^/

 

아래의 아이템베이 로고를 클릭해주시면 더 좋습니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