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 만우절 스킨, 우르프 탐켄치 스킬, 인게임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정보

by 핑크색종이 2016. 3. 16. 10:37

본문

 

 

 롤 만우절 스킨, 우르프 탐켄치 스킬, 인게임

 

 

 

 

안녕하세요! 핑크색종이입니다!

마지막 롤 만우절 스킨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만우절 스킨은 우르프 켄치입니다!

탐켄치의 만우절 스킨! 인게임부터 보시죠!

 

 

 

 

▲ 롤 만우절 스킨, 우르프 탐켄치 인게임 ▲

 

 

롤 만우절 스킨으로 출시될 우르프 탐켄치 모습입니다.

우르프 켄치 스킨 역시 6.6 패치에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750rp입니다.

귀환모션 빼고 스킬 이펙트가 모두 같고, 외형만 변경되었는데요.

모자 대신 월계수를 쓰고 있는 외형입니다!

 

 

 

 

▲ 롤 만우절 스킨, 우르프 탐켄치 귀환모션 인게임 ▲

 

 

우르프 탐켄치 귀환모션입니다.

모션은 같지만 모자를 돌렸었던 기존과는 달리

월계수를 돌리는 귀환 모션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롤 만우절 스킨, 우르프 탐켄치 기본공격, 패시브스킬 절대미각 인게임 ▲

 

 

 

 

▲ 롤 만우절 스킨, 우르프 탐켄치 Q스킬 혀 채찍 인게임 ▲

 

 

 

 

▲ 롤 만우절 스킨, 우르프 탐켄치 W스킬 집어삼키기/역류 절대미각 인게임 ▲

 

 

 

 

▲ 롤 만우절 스킨, 우르프 탐켄치 E스킬 두꺼운 피부 인게임 ▲

 

 

 

 

▲ 롤 만우절 스킨, 우르프 탐켄치 R 궁극기 심연의 통로 인게임 ▲

 

 

 

 

▲ 롤 만우절 스킨, 우르프 탐켄치 인게임 영상 ▲

 

 

지금까지 롤 만우절 신스킨인 우르프 탐켄치를 소개해드렸는데요 ㅋㅋ

살찐 우르프로 변신해서 찾아왔네요 ㅋㅋㅋ

많은 분들이 귀엽다 or 징그럽다 평으로 나뉘고 있는데 ㅋㅋ..

우르프 의문의 1패..ㅋㅋㅋㅋㅋ!

여튼 저는 갠적으로 귀여우면서도 빵터지네요!

 

다들 구독 후 댓글 n 공감 달아주시길 바라며

롤 최저가 검색하실 분들은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