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란트리아" 과거의 순례자, 모바일 액션 RPG 리뷰

ː 모바일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2. 11. 27. 15:23

본문

 

"그란트리아"

과거의 순례자 그란트리아, 모바일 액션 RPG 모바일게임 리뷰

 

 

 1. 게임 소개

1) 그란트리아 게임 홍보 스크린샷

 

그란트리아의 세 주인공의 다양하고 특색있는 스토리! 다른 게임과는 다른 깊이있는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또한 그란트리아 만의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들! 여러분의 눈을 사로잡을 것 같아요 ^^

 

박력이 넘치는 거대한 보스전!! 거대보스를 레이드 해보아요.

 

인간, 엘림, 코드기어 세 종족의 주인공 선택에 따라 진행되는 3개의 시나리오! 150여개 풍부한 이벤트씬을 통해 더욱 몰입감 있게 펼쳐집니다.
그란트리아의 아름다운 배경음악과 함께 감상해 보세요.

 

 

2) 그란트리아 게임 소개

 

그란트리아의 특색있는 세 주인공과 다양한 장비구성 (인게임 스크린샷)

로봇은 왠지 블리츠크랭크를 보는 느낌이네요 ^^ㅋㅋ 앗 너무 롤덕후 티가 나나? 귀여운 소녀와 소년도 나오네요.

 

 

14개 지역의 방대한 맵과 9개의 차원의 문에서 펼쳐지는 극한의 전투!!

거대보스와 강력한 몬스터들에게 맞서 싸워보세요.

 

 

그란트리아에는 밤낮이 있다 ! 밤낮에 따라 바뀌는 배경과 채집아이템들의 변화

낮에 채집할 수 있는 아이템과 밤에 채집할 수 있는 아이템이 각각 다 달라요 ^^/

 

 

그란트리아에서 복불복으로 운세보기!! 오늘은 어떤 결과가 나올 지 콩닥콩닥 가슴이 뛰네요.

 

 


 

지금까지 모바일 액션 RPG 그란트리아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_^

예쁜 여자캐릭터로 한 번 플레이해보고싶습니다. 마법사일까요 ?? 무슨 직업을 가졌을 지 궁금궁금 하네요 ^.^/

 

아래의 로고를 콕 클릭해주시면 감사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