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 신스킨 별수호자 잔나 스킬과 인게임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정보

by 핑크색종이 2016. 9. 30. 11:09

본문

 

 

롤 신스킨 별수호자 잔나 스킬과 인게임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롤 신스킨 소식을 들고왔는데요!

오늘의 주인공은 별수호자 잔나입니다!

별수호자 잔나 신스킨 역시 입덕하게 만들어버리는

정말 예쁜 스킬 이펙트와 외형으로 변경되었는데요!
그럼 지금 바로 롤 신스킨 별수호자 잔나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 롤 신스킨 별수호자 잔나 인게임 모습 ▲

 

 

롤 신스킨 별수호자 잔나의 인게임 모습입니다.

기본적인 외형이 보라빛으로 변경되었는데요!

머리가 초싸이언으로 변경되었지만 그래도 예쁨!!!!!!!

입덕하게 만드는 외형이네요 ㅠ

이번 롤 신스킨 별수호자 잔나의 가격은 1350RP이며

귀환모션과 모든 스킬 이펙트, 민병대효과까지 변경됩니다.

 

 

 

 

▲ 롤 신스킨 별수호자 잔나 민병대효과 인게임 모습 ▲

 

 

 

 

▲ 롤 신스킨 별수호자 잔나 귀환모션 인게임 모습 ▲

 

 

 

 

▲ 롤 신스킨 별수호자 잔나 기본공격 인게임 모습 ▲

 

 

 

 

▲ 롤 신스킨 별수호자 잔나 Q스킬 울부짖는 돌풍 인게임 모습 ▲

 

 

롤 신스킨 별수호자 잔나의 Q스킬 인게임 모습입니다.

잔나가 점점 커지는 작은 폭풍을 생성하는데 스킬을 다시 사용시

폭풍을 날려보낼 수 있습니다 스킬을 사용한 방향으로 날아가며

중간의 적들에게 피해를 주며 공중으로 띄웁니다.

 

 

 

 

▲ 롤 신스킨 별수호자 잔나 W스킬 서풍 인게임 모습 ▲

 

 

롤 신스킨 별수호자 잔나의 W스킬 인게임 모습입니다.

기본지속효과로는 정령을 소환하여 이속을 높이며 다른 유닛 사이로 지나갈 수 있게 되며

스킬 사용 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이속을 늦출 수 있습니다.

 

 

 

 

▲ 롤 신스킨 별수호자 잔나 E스킬 폭풍의 눈 인게임 모습 ▲

 

 

롤 신스킨 별수호자 잔나의 E스킬 인게임 모습입니다.

잔나가 방어용 광풍을 만들어 아군 챔피언이나 포탑을

공격에서 보호하고 공격력을 높여줍니다.

 

 

 

 

▲ 롤 신스킨 별수호자 잔나 R 궁극기 계절풍 인게임 모습 ▲

 

 

롤 신스킨 별수호자 잔나의 R궁극기 인게임 모습입니다.

잔나가 자신을 마법의 폭풍으로 둘러싸며 적을 뒤로 밀어내고,

폭풍이 잦아들면 능력의 효과가 끝날 때까지 부드러운 바람이 아군을 치료합니다.

 

 

 

 

▲ 롤 신스킨 별수호자 잔나 인게임 영상 ▲

 

 

롤 신스킨 별수호자 잔나를 지금까지 소개해드렸는데요!

별수호자답게 여러 스킬 이펙트에 별모양이 나오고,

일단 너무 잔나의 외형이 예쁜거 같네요ㅠㅠ!

 

 

 

 

롤 신스킨 별수호자 잔나의 정령으로 소환되는 제퍼!

산들바람이라는 뜻 이름에 맞게 넘 제퍼의 꼬리랑 귀가 산들산들!

일단 너무 귀여워요 퓨ㅠㅠㅠ..포켓몬에서 본 것만 같은 비쥬얼이네요!

그럼 다들 구독 후 공감 버튼 꾹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