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스킨, 하이라이트, 감정표현 총정리!

ː 온라인게임/ 게임공략

by 핑크색종이 2016. 12. 14. 11:11

본문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스킨, 하이라이트, 감정표현 총정리!

 

 

 

 

안녕하세요! 핑크색종이입니당!

오늘 다들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스킨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스킨은 상자 뿐만이 아니라 크레딧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1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공개된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스킨들과 하이라이트,

그리고 감정표현까지 모두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시메트라 하이라이트 : 눈꽃 ▲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기념 하이라이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시메트라의 눈꽃인데요 하이라이트가 예쁘긴 하네요!

참고로 오늘 시메트라 리메이크도 본섭에 적용되었습니다!

 

 

 

 

▲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위도우메이커 하이라이트 : 겨우살이 아래서 ▲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기념 위도우메이커의 겨우살이 아래서 하이라이트,

꽃을 들고 있는 위도우나 발로 밟고 있는 위도우나 넘 예쁨 ㅠ,,

 

 

 

 

▲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자리야 감정표현 : 수수께끼의 선물 ▲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기념 감정표현 공개되었습니다.

자리야의 수수께끼의 선물인데요 위 감정표현은 총 3개로 구성되어 있는데

곰돌이가 나오는 박스와 로봇이 나오는 박스,

그리고 선물 상자 안에 선물 상자가 계속 나오는 감정표현이 있습니다!

 

 

 

 

▲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메이 감정표현 : 눈사람 ▲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기념 메이의 감정표현 눈사람이에요!

귀엽게 눈사람을 만드는 메이 ㅋㅋㅋ!

나중에 다 만들고는 부셔버립니다 ㅠ,, 근데 이거 졸귄듯요 ㅋㅋㅋ

 

 

 

 

▲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맥크리 감정표현 : 해트 트릭 ▲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기념 맥크리 감정표현입니다!

눈덩이를 던져 마구마구 쏴서 눈으로 만드는 맥크리!

이 감정표현도 크리스마스에 딱 어울리지 않나 싶습니다!

 

 

 

 

▲ 오버워치 트레이서 크리스마스 스킨 : 산타요정 ▲

 

 

오버워치 트레이서의 크리스마스 스킨 산타요정입니다.

가격은 3000크레딧인데요! 딱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요정이네요!

 

 

 

 

▲ 오버워치 트레이서 크리스마스 무기 스킨 : 산타요정 ▲

 

 

 

 

▲ 오버워치 토르비욘 크리스마스 스킨 : 산타비욘 ▲

 

 

오버워치 트레이서의 크리스마스 스킨 산타비욘입니다.

머리 위에 있는 트리나 수염에 있는 종 ㅋㅋㅋㅋㅋㅋ!

일단 산타 복장이 너무 어울려서 진짜 산타 할아버지 같네요!

토르비욘만 쓴다면 저도 사고 싶지만,, 토르비욘 픽을 안하기 때문에 포기!

산타비욘 스킨도 가격은 3000크레딧 입니다!

 

 

 

 

▲ 오버워치 토르비욘 크리스마스 무기 스킨 : 산타비욘 ▲

 

 

 

▲ 오버워치 메이 크리스마스 스킨 : 메이리 크리스마스 ▲

 

 

오버워치 메이의 메이리 크리스마스 스킨입니다.

딱 산타처럼 변신한 거 같은데 뭔가 그리 예뻐 보이진 않는..다는..

가격은 3000 크레딧입니다!

 

 

 

 

▲ 오버워치 메이 크리스마스 무기 스킨 : 메이리 크리스마스 ▲

 

 

 

 

▲ 오버워치 윈스턴 크리스마스 스킨 : 예티 ▲

 

 

오버워치 윈서턴의 크리스마스 스킨 예티입니다.

진짜 예티처럼 변신했는데 왤케 잘어울리죠?ㅋㅋㅋㅋ

갠적으로 이번 크리스마스 스킨에서 윈스턴도 진짜 예쁜듯요!

윈스턴 크리스마스 스킨 역시 가격은 3000크레딧입니다!

 

 

 

 

▲ 오버워치 윈스턴 크리스마스 무기 스킨 : 예티 ▲

 

 

 

 

▲ 오버워치 젠야타 크리스마스 스킨 : 호두까기 ▲

 

 

오버워치 젠야타의 크리스마스 스킨 호두까기입니다.

갠적으로 제일!!!!!!맘에 들었던 스킨이에요 ㅠㅠ!!!!

젠야타가 너무 귀여워졌어여..진짜 졸귀..

호두까기 외형이나 얼굴 너무 잘 어울리는 듯요 ㅋㅋㅋ

가격은 역시 3000크레딧입니다!

 

 

 

 

▲ 오버워치 젠야타 크리스마스 무기 스킨 : 호두까기 ▲

 

 

 

 

▲ 오버워치 루시우 크리스마스 스킨 : 안데스 산맥 ▲

 

 

오버워치 루시우의 크리스마스 스킨 안데스 산맥입니다.

하늘과 민트 조합인데요! 산타모자나 다 크리스마스 스킨에 어울리네요!

가격은 750 크레딧입니다!

 

 

 

 

▲ 오버워치 루시우 크리스마스 스킨 : 안데스 산맥 ▲

 


 

▲ 오버워치 리퍼 크리스마스 스킨 : 오싹 ▲

 

 

오버워치 리퍼의 크리스마스 스킨 오싹입니다.

750 크레딧 가격인데 그래도 꽤 퀄리티가 높게 나왔어요!

갠적으로 750 크레딧 가격 중에서는 리퍼가 젤 나은 것 같네요!

 

 

 

 

▲ 오버워치 리퍼 크리스마스 무기 스킨 : 오싹 ▲

 

 

 

 

▲ 오버워치 맥크리 크리스마스 스킨 : 스크루지 ▲

 

 

오버워치 맥크리의 크리스마스 스킨 스크루지입니다.

첨에 보고 왠 할배가 있냐 했더니 스킨명보고 인정했어요 ㅋㅋㅋ,,

스크루지 할범으로 변신했네요! 가격은 750 크레딧입니다!

 

 


 

▲ 오버워치 맥크리 크리스마스 무기 스킨 : 스크루지 ▲

 

 

 

 

▲ 오버워치 솜브라 크리스마스 스킨 : 페퍼민트 ▲

 

 

오버워치 솜브라의 크리스마스 스킨 페퍼민트입니다.

가격은 750크레딧인데요! 음 그닥 예쁜건 모르겠음..갠적으로!

 

 

 

 

▲ 오버워치 솜브라 크리스마스 무기 스킨 : 페퍼민트 ▲

 

 

 

 

▲ 오버워치 자리야 크리스마스 스킨 : 서리 ▲

 

 

오버워치 자리야의 크리스마스 스킨 서리입니다.

가격은 750크레딧인데요! 음 딱히 달라진 건 없는데 굳이 찾자면 머리에 서리가 내린 정도..?

 

 

 

 

▲ 오버워치 자리야 크리스마스 무기 스킨 : 서리 ▲

 

 

 

 

▲ 오버워치 로드호그 크리스마스 스킨 : 루돌프 ▲

 

 

오버워치 로드호그의 크리스마스 스킨 루돌프입니다.

ㅋㅋㅋㅋㅋ아 진짜 루돌프에 너무 어울리지 않나요

배에 루돌프 겁나 귀여운 듯.. 뿔도 귀엽고!

750 크레딧 밖에 안하는데 퀄 좋아서 이건 저도 사야될 듯!

 

 

 

 

▲ 오버워치 로드호그 크리스마스 무기 스킨 : 루돌프 ▲

 

 

 

 

▲ 오버워치 파라 크리스마스 스킨 : 동상 ▲

 

 

오버워치 파라의 크리스마스 스킨 동상입니다.

꼼짝 얼어붙어있는데 750 크레딧 주고 사기엔 괜찮은거 같네요!

 

 

 

 

▲ 오버워치 파라 크리스마스 무기 스킨 : 동상 ▲

 

 

이렇게 지금까지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스킨을 소개했는데요!

오늘부터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시작되니까 다들 많이 참여해보세요!

그럼 다들 3000원 스킨들 모두 얻어보시길~! 굿럭~!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