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버워치 패치 정보 로드호그, 디바, 아나 하향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7. 1. 9. 10:36

본문

 

 

오버워치 패치 정보 로드호그, 디바, 아나 하향

 

 

 

 

안녕하세요! 핑크색종이입니다!

얼마 전 오버워치 테스트섭에서 1.7.0.0패치가 진행되었었죠.

이번 패치를 통해서 하향과 상향이 되었는데

하나 하나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일단 이번 오버워치 패치에서 로드호그가 가장 큰 이슈인데요.

바로 기존에 잘 보이지 않는 위치에서도 갈고리가 끌렸었던 점에 대해서

많은 유저들이 반발했고 거기에 대해서 하향을 진행 했습니다.

 

로드호그가 급하게 움직이거나 회전하는 경우를 제외하곤

당겨진 대상은 무조건 로드호그 앞으로 당겨집니다.

갈고리 사슬이 걸린 대상을 정확하게 바라볼 때만 갈고리가 당겨지고

갈고리의 시선 판정 갈고리의 위치가 아닌 로드호그의 위치로

갈고리가 연결되는지 지속적으로 판정하게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위의 영상처럼 잡힌 경우에 장애물이 있다면 갈고리가 풀려버리는데요.

이런 문제점에 대해서 다시금 유저들의 반발이 일어났고,

다시 수정을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이번 오버워치 패치로 인해서 로드호그는 고인이 되지 않나 싶습니다.

 

 

 

 

오버워치에서 메타 중 메타라고 손꼽히는 디바,

불과 얼마 전에 디바가 상향되면서 디바 = 필수로 자리 잡았었는데요.

이번에 다시 디바가 하향된다고 합니다.

기존 디바의 기본 체력이 200에서 400으로 증가하게 되고,

기본 방어력이 400에서 20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즉, 물몸이라는 뜻)

또한, 융합포 스킬 역시 적에게 주는 기본 융합포 데미지가

3에서 2로 감소하였으며 초당 탄수가 8에서 11로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오버워치 솜브라의 경우에는 상향이 되었는데요.

출시 되자마자 큰 입지를 보여주지 못하는 솜브라가

이번 오버워치 패치에서 해킹 시전 시간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존 메타 중 메타로 또 손꼽히는 아나 역시 하향이 진행되었는데요.

아나의 스킬 중 가장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생체수류탄이

치유 증폭 효과가 50%나 감소하게 된다고 합니다.

거의 탱들을 위한 힐러였던 아나의 하향으로 인해서

탱커들의 메타에 영향력을 끼칠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일단 저는 디바랑 아나 유저인데 하향 소식을 전해듣고

부들부들 떨었어요 ㅠㅠ..진짜 너무 화남.......

이제 곧 오버워치 패치가 적용된다고 하는데

과연 어떻게 변경될지 궁금해지네요.

다들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