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파 에픽줍쇼 (절탑 정복), 영웅의 무기 항아리 & 시모나의 추천서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7. 2. 9. 10:18

본문

 

 

던파 에픽줍쇼 (절탑 정복), 영웅의 무기 항아리 & 시모나의 추천서

 

 

 

 

안녕하세요! 핑크색종이입니당!

이번에 던파에서 에픽줍쇼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삼주 완성 절탑 정복 프로젝트라는 부제가 있습니다.

접속만 하면 여러 보상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첫 번재는 매주 게임에 접속만하면 시모나의 선물상자를 지급하는데요

피로도 안내 위 아이콘을 클릭해 받기를 누르면 됩니다!

위 이벤트는 3월 2일까지 진행하며

모두 참여하면 시모나의 추천서 90장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시모나의 선물상자에는 빛나는 시모나의 추천서 30장과

시모나의 보증서 10장이 3들어있습니다.

 

 

 

 

두 번째는 영웅의 무기 항아리 체험이 가능한데요

3월 16일까지 무기 항아리를 절망의 탑 정복 코인 1개로 구매가 가능하며

원하는 무기 종류를 담긴 항아리 1개를 선택하여 미리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접속만해도 주는 던파 에픽줍쇼!

지금 바로 영웅의 무기 항아리와 시모나의 선물상자 받아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