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플 신직업 카데나 퍼섭, 사전예약, 출시일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7. 6. 19. 11:44

본문



메이플 신직업 카데나 퍼섭, 사전예약, 출시일






하이룽 ~ 핑크색종이룽~

이플 여름 업데이트 NOVA 소개 영상이 공개되었어요!

메이플 NOVA 소개 영상에선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소개와 동시에~





새로운 별이 눈을 뜬다!!

메이플 신직업 카데나 또한 공개되었습니다!

메이플 신직업 카데나는 빠르고 화려한 전투가 특징인 신직업인데요,





메이플 신직업 카데나는 체인을 주무장으로 사용하며

체인을 이용한 빠르고 경쾌한 지형 이동과 화려한 연계기를 뽐냅니다!

거기에 광역딜링과 강력한 한방까지 두루 갖춘 만능직업, 메이플 신직업 카데나!





메이플 신직업 카데나는 빠른 기동력과 광역 딜링으로 

엄청난 사냥능력을 지닐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강력한 한방으로 보스전까지 모두 섭렵할 메이플 신직업 카데나!

메이플 신직업 카데나는 6월 18일 테스트 서버에 공개되며,

메이플 신직업 카데나 사전 생성을 6월 22일 부터 진행할 수 있고,

2017년 7월 6일! 메이플 본서버에 신직업 카데나가 업데이트 됩니다!

간만의 메이플스토리 신직업 카데나, 출시일이 기다려지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