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규 업데이트! 브리스타아로 귀환하라 !

 

 

1. 업데이트 소개

1) 그라나도 에스파다 업데이트 : 스토리 소개

 

몬토로 살해범으로서 블러드 네이비의 집요한 추적을 피하는 개척가문의 앞에 케스 키엘체를 배신한 '리슐리외 공'이 나타난다.

리슐리외는 외세의 힘을 빌려 사회의 혼란을 일으키는 '케스 키엘체'야 말로 나라를 배신한 매국노라 매도한다.

 

리슐리외와의 회동 후 젊은 총독의 방식에 의문을 품은 베르넬리는 레이븐과 함께 총독부 주변을 파헤쳐 보렿나다.

 

그런 두 사람의 앞에 검은머리와 붉은 눈을 가진 블러드 네이비의 사관이 나타난다. 그동안 상대했던 블러드 네이비와는 차원이 다른 강함을

보여주는 사관의 힘 앞에 레이븐과 베르넬리는 간신히 붙잡히지 않고 도망친다.

 

레이븐과 베르넬리는 케스의 부관 올리비아와 이야기 도중 블러드 네이비의 사관에 대해 알고있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그 후 아무말도 하지않고 종적을 감춰버린 케스와 올리비아를 의심한 베르넬리는 둘을 추적하기 시작하는데...

 

 

2) 그라나도 에스파다 업데이트 : 신규 지역

 

레지스탕스의 은신처

 

키엘체의 밤거리를 장악하고 약탈을 일삼는 무리들의 본거지로 이들은 사실 3년 전쟁 직후 가족과 친구를 잃은 분노한 브리스티아인들이었다.

하지만 오랜 굶주림과 베스파뇰라 군인들과의 전투는 그들을 그저 숲 속에 숨어 행인을 노리는 도적들로 전락시키고 말았다.

 

 3) 그라나도 에스파다 업데이트 : 캐릭터 소개

 

J.D - 개척가문을 체포할 명령을 받은 블러드 네이비의 사관

 

과거 키엘체 가문을 수호하는 기사 가문의 후계자로서 케스 키엘체와 소꿉친구 사이였다.

하지만 3년 전쟁이 일어나기 직전 모종의 사건으로 인해 가문이 붕괴하고 그는 키엘체 가문에 몸을 의탁하게 된다.

 

3년전쟁 후 모두 버릴 각오로 베스파뇰라에 건너가 생활하던 중 출신은 상관없이 오로지 실력만을 중요시하는 분위기에 동조하여

블러드 네이비에 입대하게 된다.

 
4) 그라나도 에스파다 업데이트 : 신규 미션

 

신규 미션 : 시민 구출 미션

 

레지스탕스 중에서도 질나쁜 무리가 키엘체의 시민들을 인질로 잡아 몸값을 요구한다.

불침번들에게서 빼앗은 폭탄으로 곳곳에 사람들이 갇혀있는 건물의 문을 부수고 갇혀있는 살마을 구해내어 탈출지점까지 보호해야한다.

 

단, 레지스탕스는 갇혀있던 사람들을 우선으로 제거하여 증거를 없애려 들 것이다.

따라서 사람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이 유리하다.

- 그라나도 에스파다 업데이트 : 업데이트 소개 영상

 

 

 


지금까지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규 업데이트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새로 나온 JD 캐릭터 굉장히 훈훈하네요 호호호 !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로고를 콕 클릭해주시면 감사해요!!

 

Posted by 핑크색종이 핑크색종이

블로그 이미지
게임리뷰 블로거 핑크색종이입니다 :D
핑크색종이
Yesterday3,335
Today990
Total11,034,6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