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이드앤소울" 블소 12월 겨울 업데이트 일정안내 !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2. 4. 10:18

본문

 

"블레이드앤소울"

블레이드앤소울 12월 겨울 업데이트 일정 안내

 

 

1. 업데이트 안내

1) 블레이드앤소울 12월 겨울 업데이트 안내 : 타이틀 Legendary '전설'

 

숨겨진 전설을 발견한 자, 비로소 블소의 진정한 '전설'이 되리니... 드디어 등장하는 전설의 무기!

얼음 창고와 핏빛 상어항... 그리고 기다려온 미궁까지 ! 끝없는 도전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2) 블레이드앤소울 12월 업데이트 : 얼음창고

 

핏빛 상어항은 어둠이 밀려오는 저녁이 되면 전혀 다른 분위기의 장소로 변하게 됩니다.

칠흑 같은 어둠이 상어항에 밀려오면 생전에 충각단 소속이였던 망자들은 자신이 죽었다는 것도 인지하지 못한 채 상어항을 배회하기 시작합니다.

이 망자들은 피아 구분조차 못하기 때문에 보이는 생명체는 닥치는 대로 공격하는 습성을 가지고 있지요.

 

때문에 살아있는 충각단 단원들은 저녁이 되면 자신의 숙소에서 한 발자국도 나오지 않습니다. 이 망자들 덕택에 저녁 경비는 설 필요가 없으니까요.

이 음산한 핏빛 상어항에에 불이 들어오는 한 건물, 의문의 '얼음 창고'에 그 누가 기다리고 있을 지 기대해주세요 :)

 

 

3) 블레이드앤소울 12월 업데이트 : 미궁과 상어항, 무신의 탑

 

고대의 유적, 미지의 무언가가 숨겨져있는 미궁이 드디어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유적의 최하층에는 미지의 무언가가 숨겨져있다는 그 전설... 서로 다른 목적과 꿈을 가지고 끊임없이 침입을 시도하는 미궁은 나선의 미궁의

수호자들이 그 전설을 지키기 위해 버티고 있고 침입을 시도하는 이들은 유물의 복잡한 구조와 각종 함정, 수호자들로 인해 고립됩니다.

그 나선의 미궁... 비밀 끝에 남게 되는 존재를 직접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드디어 무신의 탑 8층이 추가로 공개됩니다. 정하도를 꺾고 드디어 8층에 오른 여러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것은 '무신 천진권' 입니다.

무신의 시험을 통과했다고 안심하지 마세요. 바로 앞에 또다른 무신의 시험들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 .

 

 

4) 블레이드앤소울 12월 업데이트 : 비무

 

홍문파의 제자가 되어서 강호를 누리는 수 많은 고수들이 비무를 통해 만나게 됩니다.

모든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는 비무는 무일봉에서 나온 홍문파의 제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무를 통해 여러분들의 실력도 테스트해보시고 경험치와 다양한 보상을 받아가세요.

 

 

- 블레이드앤소울 12월 업데이트 : 미궁

 

- 블레이드앤소울 12월 업데이트 : 비무

 

- 블레이드앤소울 12월 업데이트 : 어둠의 핏빛 상어항

 

 

- 블레이드앤소울 12월 업데이트 : 무신의탑 8층 '무신 천진권'

 


 

지금까지 블레이드앤소울 12월 겨울 업데이트 일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무신의 탑이 업데이트 된 지 별로 되지 않아 벌써 8층이 업데이트 된다니 기대가 되네요 ^_^! 무신 천진권은 어떤 모습으로 나오게 될 지 두근두근!!

 

이번 겨울 업데이트도 빠방할 것 같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