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온" 아이유, 아이온과의 첫만남 ! 기자간담회 후기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2. 4. 12:30

본문

 

 

"아이온"

아이유, 아이온을 만나다 ! 아이온 4.0 업데이트 12월 4일 기자간담회 후기

 

 

1. 정보 소개

1) 아이온 4.0 업데이트 기자간담회 후기

 

이런 화면으로 아이온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아이유, 아이온을 만나다' 4.0 업데이트 기자간담회!

미리 공지되었던 바로 아이유씨도 등장했었는데요. 기자간담회를 도와주시기 위해 사회자로 전용준 게임캐스터님이 오셨답니다.

 

 

게임캐스터 전용준 사회자님이 아이온 4.0 업데이트 소개에 앞서 설명해주시는 모습이구요 :)

 

 

짜잔! 아이유 등장! 아이유씨가 등장해서 아이온 4.0 업데이트에 대해서 소개하고

그 외 추가 설문은 팀장님들이 더 추가로 해주셨답니다.

  

 

그리고 간담회가 진행되면서 아이유양과 아이온의 콘서트, 한줄 질문 등이 이어졌는데요. 다음은 한줄 질문의 질문과 답변이랍니다.

유저분들이 궁금하신 점들을 써서 아이유씨가 읽어준 뒤 팀장님들이 답변해주는 형식이였습니다 ^^

 

- 아이유, 아이온을 만나다. '한줄 질문'

 

1.  아이온 4.0 업데이트 신규 세 클래스들의 주축 스킬들은 ?

 

- 사격성 : 컨트롤을 요하는 클래스로 원거리에서 강력한 한방 대미지를 내기도하고 빠른 연사의 마력총을 사용합니다. (재연사 시스템으로 템포를 조절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음유성 :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의 클래스로 비교적 컨트롤이 쉬운 클래스입니다. 또한 파티의 힐과 버프, 디버프 삭제 등으로 파티에 도움이 되는 서포터형 클래스랍니다.

- 미공개 클래스 : 아직 개발중에 있고 차후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 아이온 4.0 업데이트의 필드맵은 몇 개 정도 나올 예정인지 궁금합니다. 새로운 카탈람 맵의 독특한 특징이 있다면 ?

 

- 2 개의 지상필드와 1 개의 지하 필드, 11 개의 인던이 구비되어 다이나믹한 전투가 가능합니다. 활강과 동선을 이용, 뚜렷한 시간변화에 중점을 맞췄습니다.

 

3. 아이온이 요즘들어 유저간담회를 여는 등 유저들의 소리에 귀기울이는 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 실제로도 게임 속 유저들의 의견이 적용된 사례는?

 

- 주화 인벤토리가 대표적인 유저분들의 의견으로 업데이트 된 것 입니다. 이번 4.0 업데이트를 준비하면서 유저분들의 소리에 귀기울이려 노력했습니다.

 

4. 음유성은 여자캐릭터만 보이던데 남자캐릭터도 가능한건가요?

 

- 가능합니다.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여자 음유성이라면 남자 음유성은 부드럽고 마에스트로 같은 이미지로 '남자 캐릭터'의 원화는 내일 05일 마지막 제작노트에서 공개 될 예정입니다.

 

 

유저들의 한 줄 질문을 읽고있는 아이유양의 모습입니다! 또박또박 어려운 서버이름도 더듬지않고 예쁘게 말한다고

전용준 캐스터님께 칭찬도 받았지요 ^.^

 

5. 아이온 4.0 업데이트와 함께 캐릭터 슬롯창도 확장되는건가요?

 

- 긍정적으로 고려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6. 캐릭터를 생성하고 만레벨을 달성하기까지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향후 패치는 없나요?

 

- 이번 아이온 4.0 업데이트에 포함되어있는 패치입니다. 열심히 노력해 패치했으니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7. 아이온 3.5 업데이트 이후 고급 그래픽이 화사한 그래픽으로 업데이트 되어 컴퓨터 사양을 교체했어야 했습니다. 4.0 업데이트는 지금 사양에서도 가능할까요? 업그레이드가 필요한가요?

 

- 지금 사양에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고급 그래픽 옵션은 보다 나은 그래픽 전달을 위해 노력을 했고 지속적인 최적화로 보완할 예정입니다.

 

8. 4.0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나오는 신규맵들은 소수쟁, 파티쟁, 떼쟁 등 어떤가요?

 

- 요새전과 소수팟 모두 가능. 또한 19개의 기지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투 후 경제활동이나 이동동선 등 게임 활동에 있어 영향을 미치도록 패치.

 

 

내년 1월 중순 즈음 아이유와 함께하는 '라이브 파티' 이벤트가 예정되어있다고 합니다.

아이유가 직접 자신의 캐릭터를 생성하고 직접 플레이해서 유저들과의 만남의 자리를 마련한다고 하네요 :)

 

또 아이온이 주최하는 아이유 콘서트를 직접 열어 아이온 유저분들이 아이유양을 실제로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까지!

수용인원은 약 만 명 이상이 될 것 같다고 합니다. 이 콘서트 얘기는 나중에 또 얘기가 나오겠죠?

 

 


 

 지금까지 아이유, 아이온을 만나다. 첫 만남! 기자간담회 후기였습니다.

11시 딱 정각에 시작해 12시가 조금 안되는 시간에 끝마친 아이온 4.0 업데이트 기자간담회!

 

오랜만에 보는 아이유양의 모습도 좋았고, 앞으로 업데이트 될 아이온의 4.0 업뎃 내용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는데요 ^^

더욱 더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들고 유저분들을 찾아온다고 하니 기대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