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근두근 레스토랑" 위메이드 SNG 출시예정작! 모바일게임 리뷰!

ː 모바일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2. 12. 4. 17:50

본문

 

"두근두근 레스토랑"

새로운 만남의 시작! 위메이드 서비스 무료 SNG 출시예정작! 모바일게임 리뷰

 

 

1. 게임 소개

1) 두근두근 레스토랑 게임 소개 : 쇼핑

 

쇼핑할 수 있는 샵의 모습입니다. 좌측에 자신의 캐릭터와 장착한 아이템들의 모습이 보여지네요.

우측의 다양한 헤어스타일들도 눈에 띕니다. 리본묶음머리, 귀요미 숏컷, 언밸런스 웨이브, 버섯 단발, 웨이브 펌, 방울 꽃머리 등!

전 웨이브 펌과 언밸런스 웨이브가 좋은데 ^.^ 여러분은 어떤 취향이신가요? 전 웨이브가 취향인가봅니다.

 

2) 두근두근 레스토랑 게임 소개 : 환상의 레시피

 

초코 리조또를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와 시간, 들어가는 돈과 판매하는 금액의 수익! 경험치 등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초코 리조또라. . 과연 무슨 맛이 날까요? 개인적으로 리조또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초코가 들어간 리조또는 왠지 생각하기 싫네요 @_@

특이한 (?) 맛의 환상의 레시피를 담은 두근두근 레스토랑! 또 어떠한 환상의 레시피가 있을 지 궁금합니다.

 

3) 두근두근 레스토랑 게임 소개 : 레스토랑 내부

 

실제로 플레이하는 레스토랑의 내부입니다. 자신만의 레스토랑을 꾸밀 수 있고 좌측 상단의 자신의 캐릭터 정보와

퀘스트 목록 등을 볼 수 있네요.

 

4) 두근두근 레스토랑 게임 소개 : 스토리

 

'Childhood Love'라는 카테고리의 스토리 입니다. 엘리샤 라는 인물의 스토리가 열려있네요.

그 외 세 명의 인물은 검은 베일에 쌓인 채 '?'만 띄우고 있습니다. 엘리샤 스토리를 완료하고 나면 점차 열리는 걸까요?

 

5) 두근두근 레스토랑 게임 소개 : 레스토랑 꾸미기

 

레스토랑을 꾸밀 수 있는 꾸미기 가구들의 샵 모습입니다. 카드토끼도 너무 귀엽고 모자 토피어리도 귀엽네요 ^.^

크리스마스를 노린 꾸미기 가구들일까요 ? 두근두근 레스토랑이 언제쯤 출시 될 지 궁금합니다!

 

 

레스토랑 인만큼 디저트도 빵빵해야겠죠! 초코 롤케익에 딸기색 도트가 콕콕 찍혀있고 생크림을 위에 올려 체리로 장식했네요.

또한 예쁜 머그컵에 담긴 아메리카노 (일까요 다른 커피일까요?)와 예쁜 색감의 마카롱까지 두근두근 레스토랑에서 만들 수 있답니다.

 

- 두근두근 레스토랑 게임 소개 영상 안내

 

위메이드 사에서 서비스하고 리니웍스가 개발중인 '두근두근 레스토랑' !

2012년 출시예정으로 이달 중에 나올 것으로 보여집니다 :)

 

 


 

지금까지 위메이드 무료 SNG 출시예정작 '두근두근 레스토랑'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로즈마리가 염두하는 부분은 지금도 충분히 무료(부분유료) SNG 게임들이 많다는 점이죠. 유명세를 달리고 있는 '아이러브커피'의 아성을

뛰어넘을 수 있을 지! 아이러브커피가 아닌 그 외의 ~팜들의 위세를 꺾을 수 있을 지 ! 두근두근레스토랑이 넘어야할 난관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