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온" 아이유, 아이온을 만나다! 아이온 4.0 기갑성 공개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2. 5. 10:11

본문

 

 

"아이온"

아이유, 아이온을 만나다! 아이온 4.0 업데이트 추가소식 및 아이온 기갑성 공개!

 

 

1. 업데이트 소개

1) 기갑성 원화 공개  

 

12월 4일 아이유와 아이온의 4.0 기자간담회에서 발표된 기갑성 원화!

그동안 베일에 쌓여 아무런 정보도 공개되지 않았던 기갑성 입니다.

 

기갑성은 2013년도 상반기에 공개될 예정으로 아이온에서 가장 독특한 직업군이 될 것 같습니다.

기갑성만의 고유 장비를 사용하고 무기를 사용합니다 :) 아래의 이번 4.0 업데이트에 같이 만나볼 수 있게된 사격성과 음유성의 모습도 확인하시죠!

 

 

- 사격성 & 음유성 원화

 

- 사격성 & 음유성 인게임 스크린샷

 

 

 

2) 아이유, 아이온을 만나다! 인터뷰 영상 안내

 

 

그리고 이번에 공개된 아이유, 아이온을 만나다의 광고촬영의 메이킹 영상 및 인터뷰 영상입니다.

아이온의 모델이 된 아이유양! 아이유와 아이온의 행보가 기대되는 바입니다.

 

또한 아이온 인게임 내에서 아이유의 리얼콘서트를 직접 듣고 볼 수 있다고 하니 그것도 기대가 되는데요!

2013년도에 준비되어있는 아이유양이 직접 아이온에 접속해 유저들과 플레이하는 이벤트도 무척 기다려집니다.

 

12월 4일 진행 되었던 아이유, 아이온과의 첫 만남! 기자간담회에 대한 제 포스팅 (http://pinkgamesesang.tistory.com/157)을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아이온 4.0 업데이트에 관한 소식 및 아이온과 아이유의 콜라보에 대한 계획도 나와있답니다.

 

 


 

지금까지 아이온 4.0 업데이트! 아이유, 아이온을 만나다! 기갑성 공개 및 추가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렸답니다.

앞으로도 정보가 계속 공개된다면 추가적으로 포스팅을 할 예정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