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전앤파이터 던파 이벤트 와일드 포레스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8. 2. 9. 15:15

본문

 

 

안녕하세요 핑크색종이 입니다!

오늘은 던전앤파이터 던파 대규모 이벤트 와일드 포레스트에 대해 작성하려고해요~

대규모 이벤트인만큼 기간도 2018년 2월 8일 ~ 4월 5일로 두달이나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던전앤파이터 던파 이벤트 와일드 프로스트 01 위기에 처한 에토스 왕국 입니다.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하루 3번 혼자 입장이 가능한 던전이에요.

동물족 지역 던전의 정화율 100%가 되면 비밀의 숲이 열리며 독수리 토템을 통해 정화율 일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요.

 

 

 

 

던전앤파이터 던파 이벤트 와일드 포레스트 동물족 지역 던전 보상 입니다.

던전에서는 이벤트 제화 토템의  밝은 기운을 드랍하고, 정화율 일일 보상으로 와일드 포레스트 지옥파티 상자를 얻으실 수 있어요.

던전 정화를 누적하면 에토스 왕국의 보물 상자 / 비밀의 정화서 / 비밀의 해방서 / 보물 강화 보주강한 마법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던전앤파이터 던파 이벤트 와일드 포레스트 02 쉿, 비밀의 숲에 흑막이 있어! 입니다.

비밀의 숲에는 86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최대 4인파티로 입장하실 수 있어요.

계정당 1일 1회의 보상을 획득하며 레오파도 상점에서 토템의 밝은 기운 1개마력 추적기를 구입해 4회 추가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던전앤파이터 던파 이벤트 와일드 포레스트 비밀의 숲 보상 입니다.

비밀의 숲을 클리어하시면 난이도에 관계없이 토템의 밝은 기운 10개를 획득하실 수 있으며,

매우 어려움 난이도를 클리어하시면 퀘전더리 1개를 100%로 받으실 수 있어요.

일정 확률퀘전더리 10개, 레전더리 소울 1개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매우 어려움 난이도를 3회 클리어하시면 멸망의 디멜이아의 흔적을 획득할 수 있어요.

 

 

 

 

던전앤파이터 던파 이벤트 와일드 포레스트 03 카르디어의 상점에 꼭 들어보자 입니다.

동물족 지역 던전과 비밀의 숲에서 토템의 밝은 기운을 많이 모으셨나요?

에토스 왕국의 카르디어의 상점에서 다양한 세라,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어요.

 

 

 

 

던전앤파이터 던파 이벤트 와일드 포레스트 카르디어의 상점 판매 상품 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수인족 영웅 보너스 아바타 부터 와일드 포레스트 무기 보주 / 투기 장비 / 레전더리 마법석 까지

토템의 밝은 기운을 사용하여 엄청나게 빵빵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던전앤파이터 아이템 거래는?

아이템베이!

 

 

아이템베이 바로가기(PC)

 

 

아이템베이 바로가기(Mobil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