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피닉스를 부탁해! 겨울업데이트 이벤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2. 6. 15:56

본문

 

"마비노기"

추운 겨울. . 마비노기 이벤트! 피닉스를 부탁해~

 

 

1. 이벤트 소개

1) 피닉스를 부탁해 이벤트 참여방법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 내 최초로 접속 시 "피닉스를 부탁해" 퀘스트와 함께 피닉스의 알 아이템을 받게 됩니다.

피닉스의 알을 보유한 상태로 알이 부화되는 시간 (오후8시)에 접속해 있거나 그 이후 접속하시면 자동으로 피닉스의 알이 보상으로 교환됩니다 :)

 

피닉스의 알을 얼마나 소중히 돌보느냐에 따라 보상이 달라질 수 있으니 알돌보기 비법을 참고하세요 ^^ !

 

2) 피닉스의 알이 부화하는 시간을 노려라!

 

알 돌보기 비법을 3가지 알려드릴께요! 알을 잘 돌보면 보상이 달라질 수 있으니 꼭꼭 참고하세요 ^^

 

- 하루 10시간 이상의 알 보살피기! (오랜 접속시간에 따라 게이지와 불꽃 이펙트가 증가한답니다)

- 캠프파이어에서 휴식 3분 지속!

- 악기 연주로 좋은 결과를 획득하면 알에서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답니다 :)

 

- 피닉스의 선물 보상안내

 

피닉스의 선물을 사용하여 나온 선물상자에서 나오는 아이템들 입니다. 이 아이템들을 포함한 게임 아이템이 1개 일정 확률로 나온답니다 ^^

'피닉스 호루라기 사용 시 피닉스 소환 모습', '피닉스 귀마개', '신비한 피닉스 깃털검', '사랑의 휘슬' 등 이 나온답니다!

 

 

피닉스의 알을 최고의 상태로 부화시키면 '피닉스의 탄생을 지켜본' 타이틀을 습득 할 수도 있답니다 :)

 

 


 

지금까지 마비노기 겨울 업데이트 이벤트! 피닉스를 부탁해~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어요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