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MORPG 판타지, "아이온 4.0 Update" 음유성 사격성 리뷰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0. 31. 12:10

본문

 

NC소프트의 인기작, MMORPG 판타지게임 "아이온 4.0 업데이트"

 

▲ 아이온 2.7 업데이트 당시 스크린샷 (출처: 아이온 공식홈페이지)

 

MMORPG 판타지 게임, NC소프트의 리니지, 리니지2를 이은 인기작이죠! 아이온!

아이온이 이번에 4.0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신규지역과 신규직업! 다같이 알아보시죠 :)

 

 

1. 업데이트 소개

1) 신규지역 카탈람 일러스트 공개!

 

신규지역 카탈람은 티아마트 영지와 연결되어 있는 지역으로,

한때 고대 종족인 룬족의 땅이였으나 룬족이 멸망한 이후 티아마트가 점령한 지역입니다.

 

 

 2) 신규지역 카탈람 세부 일러스트

 

티아마트가 소멸한 4.0에서는 신규 세력인 브리트라의 군대와 천족, 마족이 삼파전을 벌이는 지역으로 변화하게 됩니다.

카탈람은 카룬의 속박을 벗어난 천마족의 본격적인 전쟁이 시작되는 곳으로 넓은 지역에 자유로운 PVP, RVR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3개의 큰 요새와 소규모 마을 점령지가 맵 곳곳에 분포되어 있는 것이 특징 입니다.

요새의 기본베이스는 어비스, 용계 요새와 유사하나 각각의 완전히 다른 지역형태와 공략 방식을 갖고있어 재미를 더 할 수 있겠네요.

 

 

2. 신규직업 소개

1) 음유성 일러스트 공개 

 

음유성은 마력을 실은 선율로 파티원을 치유하고 적을 약화, 공격하는 클래스입니다.

치유도 하고 적을 공격을 방해할 수도 있는 클래스 ^^ 정말 매력 넘치는 클래스네요.

 

음유성은 플레이어가 어떻게 플레이 하느냐에 따라 효율이 극명하게 차이가 나기 때문에 센스있는 플레이!가 꼬옥 필요하답니다.

사제의 느낌도 나고, 힐이 가능한 정령성의 느낌도 찾을 수 있는 음유성입니다.

 

 2) 음유성 무기 원화 공개

 

▲ 미리 공개된 아이온 음유성의 무기 원화 (출처: 아이온 공식홈페이지)

 

3) 사격성 일러스트 공개  

 

사격총과 마력포를 사용하는 사격성! 음유성과 달리 섹시하고 매력적인 분위기가 강하네요 ^^

사격성은 궁성과 비교했을 때 어떤 장단점이 있을까요? 아래의 사격성 플레이 동영상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사격성 플레이 영상 (출처: 아이온 공식홈페이지)

 

4) 사격성 무기 원화 공개

-사격총

- 마력포

▲ 미리 공개된 아이온 사격성의 무기 원화 (출처: 아이온 공식홈페이지)

 

3. 이벤트 안내

 

아이온의 신규 클래스 사격성과 음유성!

사격성과 음유성의 무기를 디자인해서 공모전 페이지에 글을 작성해주세요 ^^ 응모하시는 방법은

 

공모전 페이지에 쓰기 버튼을 선택하신 뒤 직접 디자인하신 컨셉 아트를 업로드 합니다. 응모작에 대한 기획의도와 컨셉을 작성하실 것!

말머리에 꼭 공모주제인 [사격성] 혹은 [음유성]을 달고 응모해주시면 완료입니다!

 

대상을 받으신 2분 께는 DSLR 카메라 EOS 650D+번들렌즈를 !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는 [염색약] 레인보우팩을 드립니다 :)

 

 


 

오늘 아이온 4.0 업데이트 음유성,사격성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4.0 업데이트가 완료되는 시점에서 다시 한 번 음유성과 사격성에 대한 자세한 리뷰를 작성해 올릴께요 ^^

판타지 MMORPG 아이온! 이였습니다. 아래의 로고를 클릭하시면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