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2" 크리스마스 이벤트, 대박 터져라 눈대박!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2. 20. 16:37

본문

 

 

리니지2

리니지2 크리스마스 이벤트! 대박 터져라, 눈대박!

 

 

 

리니지2 크리스마스 이벤트 참여방법은 몬스터를 사냥하고 '눈대박 넥타'를 획득합니다!

NPC 산타클로스에게 얼어붙은 박/대박 씨로 교환을 받아요!

 

 

얼어붙은 박씨 (1인용)으로 어린 박을 소환하고 눈대박 넥타를 주입합니다.

얼어붙은 대박씨 (파티용)으로 어린 대박을 소환하고 눈대박 넥타를 주입해요!

 

★잠깐★ 눈쌓인 왕우량 대박/우량 대박이 터질때면 레드/블루 스노우 쿵이 등장할 수 있어요 :)

 

 

리니지2 크리스마스 이벤트, 레드 스노우 쿵! 블루 스노우 쿵!

 

레드는 왕우량 대박이 터지만 확률적으로 등장합니다. 소환한 캐릭터에게 큰 눈덩이 200개를 대화를 시도한 모든 캐릭터에게는

'스노우 쿵 버프'를 선물합니다 :) 또한 스노우 쿵과 대화를 하는 캐릭터에게는 랜덤하게 큰 눈덩이 100개를 선물한답니다!

 

블루 스노우 쿵은 소환한 캐릭터에게 큰 눈덩이 100개를, 대화를 시도한 캐릭터들에게는 스노우 쿵 버프 선물을 합니다 :)

 

 

 

눈 대박 보물들 리스트 입니다 :) 확인하시고 보물 받아가세요!

 

큰 눈덩이란? 대박에서 털려 나온 눈덩이로 행운을 가져다 준다 하여 상인들이 매입하고 있습니다. 더 큰 꿈을 위해서 아덴 재건에도 투자할 수 있다.

눈덩이란? 박에서 털려 나온 눈덩이로 행운을 가져다 준다 하여 상인들이 매입함. 아덴 재건에도 투자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2 크리스마스 이벤트! 대박 터져라 눈대박! 이벤트의 주의사항입니다.

필히 정독하시고 이벤트 참가 시 불이익을 받는 경우는 없었으면 합니다 ㅠ_ㅠ

 


 

지금까지 리니지2 크리스마스 이벤트, 대박 터져라 눈대박!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안내해드렸습니다 :)

저도 눈대박 맞고싶네요!! 특히 큰 눈덩이 200개로 와다다 맞고 싶어요 ^^ 여러분들도 눈대박 많이 맞으시길 기원하면서 포스팅을 끝맺도록 할께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한답니다.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감사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