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플 로얄스타일 정보 : 로얄 헤어, 로얄 성형 (6월 18일 업데이트)■

카테고리 없음

by 핑크색종이 2020. 6. 22. 16:18

본문


안녕하세요~ 핑크색종이입니다.

6월 18일 메이플스토리 로얄 스타일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우선 로얄 헤어부터 보겠습니다.

이번 업데이트한 메이플 줄라이 로얄 헤어는

다른 로얄 헤어와 똑같은 5,500 캐시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판매 기간은 2020년 6월 18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2020년 7월 15일 수요일 오후 11시 59분이라고 합니다1



메이플 줄라이 로얄 헤어 여자, 남자입니다.

루나 헤어와 페르 헤어가 새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둘 다 퀄이 예쁘게 잘 뽑힌 것 같습니다.

생긴 것만 봐도 몇 트 도전을 해도 안 나올 것 같은.. 

자비 없는 퀄이네요 ㅋㅋㅋㅋ



다음은 메이플스토리 로얄 성형 정보입니다.

이번 메이플 성형도 3,500캐시로 상시 판매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메이플 로얄성형 여자, 남자입니다.

이번엔 아잉 성형을 포함하고 있어서 

누구에게는 절망이, 누구에게는 행복이 찾아오겠네용 ㅎㅎ

저는 참고로 .. 아잉.. 음.. 선호하지 않는답니다!


마지막 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주의 사항을 확인하시고 

플레이에 혼돈 없으시길 바랍니다. :-)


자 이렇게 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업데이트를 알아봤습니다.

메이플 코디를 위한 메이플 메소 시세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위 배너를 클릭하셔서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