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플스토리" 신규월드 얼티밋 오픈 기념 이벤트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2. 21. 14:28

본문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신규월드 얼티밋 오픈 기념 이벤트! 궁극의 메이플스토리를 만나보자!!

 

 

 

신규월드 얼티밋에서는 경험치가 2배 !

 

신규월드 '얼티밋'을 찾아주신 용사님들께 보답하기 위해, 신규월드 얼티밋은 4시간동안 특별히 경험치 2배 혜택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12월 20일 목요일부터 13년 1월 3일 목요일까지 오후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경험치 2배 이벤트를 만나보세요!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당신의 정착을 도와드립니다! 정착금 지원 이벤트

 

신규월드 얼티밋에서 새로운 출발을 돕기위해 정착금을 지원해드립니다.

신규월드 얼티밋에서 신규캐릭터를 생성해 1차 전직 시 50만 메소를 지급해드리겠습니다!

신규월드 얼티밋에서 신규캐릭터를 생성해 4차 전직 시 정착금을 50만 ~ 1억메소 랜덤으로 당첨 지급해드립니다 :)

 

얼티밋에서 도박을! 시작하자마자 도박! 1억 메소 얻고 부자가 될 것이냐! 50만 메소를 받게 될 것이냐 +_+ !!

 

 

신규월드 얼티밋에서 캐릭터 생성 하면 '의상 세트 지원'

 

신규월드 얼티밋에 캐릭터만 생성해도 귀여운 캐시 의상 세트를 지원해드립니다.

신규월드 '얼티밋'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 후 레벨 13을 달성하면! 곰돌이 귀마개와 스타일리쉬 체크 레이어드를 드려요!

 

 

일정 레벨 달성 시 레벨 달성 특별 아이템을 지급해드립니다!

 

신규월드 얼티밋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 70레벨, 80레벨, 10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분들에겐

얼티밋 스노우(모자) , NEW 프론티어 이어링(귀걸이) , 얼티밋의 별(훈장) 을 드립니다!

 

 

얼티밋에서는 코인을 더 준다? 윈터리밋 코인 획득률 UP !

 

신규월드 얼티밋에서 '윈터리밋 코인' 보상 지급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코인을 추가로 지급해드립니다!

신규월드 '얼티밋'에서 신규생성한 캐릭터 중 스노우 윈터 박스와 단단했다! 이글루 이벤트로 윈터리밋 코인 보상을 받는 경우

 

일정 확률에 따라 윈터리밋 코인을 1~2개 지급해드린답니다  조으다~!

 


지금까지 메이플스토리 신규월드 '얼티밋'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데몬어벤져를 얼티밋에서 키운다면 +_+ 데몬어벤져 육성 이벤트 상품도 받고 얼티밋 이벤트 상품도 받을 수 있네요! 완전 일석이조!!

 

지금 당장 메이플스토리로 고고씽 입니다 ^^ㅋ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한답니다!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감사해요 (_ 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