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2" 리니지2의 그남자 NPC 배기성 이야기 이벤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2. 21. 14:56

본문

 

리니지2

리니지2의 그남자 NPC 배기성! 배기성의 짝꿍 NPC를 찾아주세요! 그남자 이야기 이벤트

 

 

 

 

리니지2 그남자 이야기 이벤트 참여방법!

 

TOP 12 NPC의 프로필을 확인하고 배기성과 잘 어울릴 것 같은 NPC를 4명 선택해주세요 :)

선택 이유 또는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달아주시면 금상첨화! 선택 오나료 버튼을 누르면 투표가 끝~!

 

 

 

엘리자베스, 옥타비아, 황혼의 사제, 클라우디아 아테발트, 케리, 엘카디아, 뱀파이어 위저드, 비타민 매니저, 티파니, 모닝, 호수의 여인, 해리

모두 12명의 NPC들 중 4명의 NPC들을 골라 주세요 ^.^ 현재 1위는 티파니! 2위는 엘리자베스, 3위는 호수의 여인 이랍니다.

 

 

아덴 미녀 NPC 투표 하시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이벤트 종료 후 1위 NPC에 투표하신 유저 200분을 추첨하여 배기성 소환 주문서 7장 팩을 선물로 드립니다 :)

배기성 소환 주문서란? 배기성의 파워 업 버프와 특별한 아이템을 선물해주는 스페셜 NPC 배기성을 1회 소환할 수 있는 소환 주문서 7개 !

 

 

SNS 댓글로 TOP 12 NPC를 응원해 주세요!

 

SNS로 배기성과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NPC에게 응원 댓글을 달아주세요 :)

추첨을 통해 재치있는 댓글을 달아주신 3분께 아이패드 미니(32G)를 선물로 드립니다!

 

 

리니지2 그남자 이야기 이벤트의 주의사항을 꼭 읽으시고 이벤트에 참여해주시면 감사해요 ^.^  

 


리니지2의 그남자 ! NPC 배기성 !!! 배기성의 여자친구를 꼭~ 찾아주세요 ^^ 여자친구 찾아주고 상품도 타가고!

 

비록 NPC는 커플이고 난 솔로일 지라도!! 상품을 타면 난 괜찮아~ 난 괜찮아~ 과연 괜찮은걸까요? 왜 눈에서 땀이나지...

 

이상 로즈마리였습니다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정말 감사해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