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템베이" 초대박 넥슨게임 판매자 이벤트 안내 !

ː 게임세상이야기

by 핑크색종이 2012. 12. 24. 11:44

본문

 

아이템베이

아이템베이 초대박 넥슨게임 판매자 제휴이벤트 안내 !!

 

 

 

내가 바로 넥슨게임 판매 왕!

 

빠른 판매등급 상승 이벤트! 아이템베이 신입 판매자들 여기로 모두 모여라!

넥슨게임 판매자라면! 넥슨 전용 판매등급을 신청하세요!!

 

 

기존 등급 상승 기준보다 훨씬 빠른 등급 상승과 빠른 정착을 아이템베이가 지원합니다!

 

이벤트 참여는 '넥슨전용 판매등급' 신청 부터! 우수인증 2가지만 만족하면 바로 넥슨 전용등급 생성이 가능합니다!

실명인증, 휴대폰 인증, 출금계좌 인증, 이메일 인증 4가지 중 2가지만 만족한다면 바로 "넥슨전용 판매등급" !!!

 

 

넥슨게임 판매왕! 바로 응모하라!!

 

넥슨 전용판매등급을 생성하면 응모권 5장 지급, 넥슨 전용판매 등급 생성 후 판매 1건마다 응모권 1장 지급!

넥슨 전용판매등급 생성 후, 로그인마다 응모권 1장 지급!! (1일 1회)

 

응모로 최고 5만 마일리지!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 횟수가 많을 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집니다 :) 아래 마일리지 응모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응모권 최소 1개로 마일리지 1000원부터, 응모권 최대 20개 소모로 마일리지 50,000원까지 응모하실 수 있답니다 ^^

 

 

도전! 넥슨게임 판매왕에 도전하라 !!

 

판매왕에겐 아이템베이가 문화상품권 20만원을 쏩니다!

판매랭킹 1위에서 100위 안에 속한 회원님들 중 랜덤 순위를 선정하여 4회에 걸쳐 총 12명의 회원님들께 문화상품권을 지급합니다!

 

 

12월 21일부터 1월 13일까지 판매 랭킹을 1위부터 10위까지 보여드리고, 좌측에 나의 랭킹이 보여진답니다 :)

 

 

아이템베이의 넥슨게임 제휴이벤트 유의사항 확인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아이템베이와 넥슨게임의 제휴이벤트 !! 초대박 넥슨게임 판매자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안내해드렸습니다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본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한답니다. 넥슨게임을 판매하시는 분이라면 넥슨게임 '넥슨전용 판매등급'을 신청하세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클릭해주시면 감사해요 (_ 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