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이니팡" 캐쥬얼 버블슈팅의 기대작! 모바일게임 리뷰

ː 모바일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2. 12. 24. 15:12

본문

타이니팡

캐쥬얼 버블슈팅의 기대작, 타이니팡 모바일게임 리뷰

 

 

 

 

타이니팜의 귀여운 동물들이 방울에 갇혀버렸어요! 귀여운 양과 함께 갇혀 있는 동물 친구들을 구출해 주세요.
특별한 방울들을 이용해서 한 번에 많은 동물들을 구해주세요. 통통 튀는 방울들과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함께, '타이니팡'!

위 스크린샷은 제가 플레이했던 게임화면을 찍은거랍니다 :)

4레벨 이상이 되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전 아직 3레벨이라 사용을 못했네요 ㅠ_ㅠ 

 

타이니팡의 아이템은 3폭탄 시작과 피버시작, 잘라내기, 3회 더 ! 반사각, 힌트보기 등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있답니다.

 

 

 

토끼들과 함께 팡!팡! 피버팡!! 귀여운 타이니팜의 NPC 양이 버블을 툭툭 던지고 3개 이상의 버블이 만나면 팡!

펭귄, 돼지, 닭 버블들이 오돌오돌 떨고있어요

 

토끼들이 모이면 피버타임이 팡! 배수방울이 뜨면 고득점을 할 수 있답니다. (X2 X5 등의 배수방울 꼭 노리세용!)

방울 사이에 반짝이는 배수 방울을 공략하세요! 배수 방울을 터뜨리면 기본 점수가 올라갑니다. 화면 내에 반짝반짝 배수 방울을 보면  터뜨리세요!!


 


 

 

타이니팜의 동물들이 출동했다! 캐쥬얼 버블슈팅의 기대작 모바일게임 타이니팡의 리뷰였어요 :)

버블버블같은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타이니팡도 마음에 쏙~ 드실 것 같습니다. 더욱이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인걸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한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감사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