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라(TERA)" 테라 전면 무료화 선언! 내년부터 무료로 플레이를!!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2. 26. 12:55

본문

 

테라(TERA)

테라 전면 무료화 선언! 2013년 1월 10일부터 무료로 플레이한다!

 

 

 

위 편지를 공식 홈페이지에 띄운 테라 팀은 공지사항에 2년간 유료서비스에서 변화를 약속하고자

1월 10일부터 전면 무료화를 단행하고 대규모 업데이트의 다양한 컨텐츠들을 차례로 선보일 것이라 약속하였습니다.

 

지난 2011년 1월 11일 오픈베타를 시작으로 2년동안 정식 유료화 서비스를 해왔던 '테라(TERA)'가 무료화 선언을 한 것 입니다 :)

 

 


 

테라(TERA) 전면 무료화 전환 안내 사항

 

무료화 전환 후 현재 서비스중인 '여명의 정원' 무료 서버는 전환 전까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무료서비스로 전환 이후 

60레벨 상향과 함께 여명의 정원 서버의 버프는 삭제된다고 합니다.

 

전면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되면서 이용권 정액/정량 패키지가 삭제되고 PC방 혜택이 추가되며, VIP 패키지를 판매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12월 27일을 기준으로 정액제 상품을 보유중인 유저들은 잔여 일수만큼 환불처리 및 무료화 전까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료화 전환으로 컨텐츠 변경 및 기존 유저 혜택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013년 01월 10일 (목) 정기점검을 기준으로 60레벨 캐릭터를 보유한 모든 분께 '아르곤의 군마(탈것)' 등 선물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무료화 전환 전 테라를 이용하시던 모든 테라 고객님은 무료화로 전환된 후부터 특별한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컨텐츠 변경은 테라 공식홈페이지 (http://tera.hangame.com/index.nhn)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발비 총 4억원을 투자했다고 알려져 오픈하기도 전에 기대와 관심을 끌어모았던 MMORPG 인기작 '테라'

2013년 1월 10일 그동안 2년 간의 유료서비스를 접고, 전면 무료화를 선언하며 다양한 컨텐츠들로 찾아올거라 예고했는데요 :)

 

바뀐 테라의 모습이 기대되며, 이로써 좀 더 많은 유저분들이 테라를 찾게 될 것이라 생각되네요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한답니다.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감사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