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템베이" 아이템거래사이트 마일리지 충전하기 !

ː 게임세상이야기

by 핑크색종이 2012. 12. 28. 15:29

본문

 

 

아이템베이

'아이템베이' 아이템거래 사이트 마일리지 충전하는 방법 안내!

 

 

 

마일리지를 문상으로 충전하니? 난 수수료도 안드는 전용 충전계좌 이용하는데 ^^!

 

안녕하세요. 핑크마카롱입니다 :) 오늘은 아이템거래 사이트들의 마일리지 충전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까해요.

여러분은 혹시 아이템거래 사이트를 이용하시나요? 이용하신다면 마일리지 충전은 어떤 방식으로 하셨었나요 ^^?

 

오늘은 마일리지 충전에도 다양한 방법이 있다는 것과 어떻게 결제하면 되는 지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릴텐데요

 

위 사진을 보시면 '내 전용 충전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문화상품권' '틴캐시' 'ARS' '모바일 티머니' 등 아주 다양한 방식이 있습니다!

그럼 아래의 마일리지 충전안내 글을 보실까요?

 

 

 

마일리지 충전안내의 모습입니다. 여러가지 방식을 총 6가지의 충전 방식으로 나누어 설명하고 있네요 :)

 


 

- 내 전용 충전계좌 : 별도의 충전 수수료가 없는 "내 전용 충전계좌" !! 수수료가 들지 않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이용을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 통장의 잔액이 충전하려는 마일리지의 금액을 넘는 경우 통장정보와 공인인증서 확인 후 마일리지가 즉시 충전된답니다.

 

- 상품권 종류 : 문화상품권, 게임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도서 상품권 등 상품권의 핀번호와 아이디 정보를 입력하면 마일리지를 충전!

 

- 신용카드 포인트 : 신용카드 포인트(비씨,외환,우리은행)으로 결제하면 즉시 포인트가 차감되면서 마일리지로 충전된답니다.

 

- 기타 충전 : 집전화(ARS)나 프리피, 모바일티머니, 터치페이 등으로 마일리지를 충전할 수 있는 수단이랍니다.

 

- 편의점 충전 : 전국 가맹 편의점에서 아이템베이 캐쉬를 구입 후 영수증 내 번호를 입력하면 즉시 마일리지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핑크마카롱이 추천해드리고 싶은 충전 수단은 바로 '내 전용 충전계좌'인데요. 내 전용 충전계좌는 단 한명의 회원을 위한 가상계좌를

발급하고 그 회원이 자신의 가상계좌로 입금(무통장입금 or 계좌이체)를 하면 충전되는 방식인데요.

 

다른 결제방식과는 달리 수수료가 들지 않는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드는 충전 방식이랍니다 :)

 

 

 

또 마일리지를 다른 방법으로 충전할 수 있는 방법 하나! 스폰서 충전소 입니다.

 

아이템베이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스폰서 충전소! 스폰서 충전소의 경우 '회원'의 정보를 회원의 동의를 구한 뒤 정보를 제공하고

감사의 뜻으로 마일리지를 충전해드리는 충전 수단 중 하나랍니다.

 

 


 

 

 

신용카드로는 직접적으로 마일리지를 충전할 수 없지만 카드의 정보를 입력 후 안심클릭이나 ISP를 이용해 물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통 거래의 경우 '구매신청 - 마일리지 충전 및 사용 - 구매완료'의 거래 이용방법을 따르지만, 

신용카드의 경우 '구매신청 - 카드 정보 입력 및 결제 - 구매완료'가 되는 것이지요 :)

 

 

 

핸드폰 역시 신용카드와 같은 결제방식을 따르고 있습니다.

 

요즘 옥션이나 11번가 같은 대형 인터넷쇼핑몰 등에서 사용하고 있는 결제 방식 중 하나인 '소액 결제'와 같이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핸드폰 결제의 경우 통신사별로 1회 한도가 정해져있고, ID당 월 한도도 정해져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지금까지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 의 마일리지 충전방식 및 결제수단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렸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많은 분들이 안전한 아이템거래를 하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한답니다.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감사해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