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점핑스타" 통통 튀는 재미! 리얼 캐주얼 점프게임! 모바일게임 리뷰

ː 모바일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2. 12. 31. 15:28

본문

 

점핑스타

모바일게임 점핑스타! 통통 튀는 재미를 느껴보자!!

 

 

랭킹 대전은 기본, 1대1 대전은 덤으로! 모바일게임 점핑스타 게임리뷰 :)

 

카카오톡 친구 전체와 벌이는 기본적인 랭킹 대전은 물론 친구와 1대1 대전도 가능하답니다!

 

랭킹전이란? 친구들과 함께 랭킹 경쟁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즐기며 최고 기록에 도전해보세요.

랭킹전 기록은 매주 갱신되므로 실시간으로 변동되는 순위 정보를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유저의 플레이 기록을 데이터로 만들어 생성된 고스트를

통해 내 순위와 근접한 친구들의 데이터를 불러올 수 있으니, 나보다 더 높은 순위에 있는 친구의 이동 패턴을 파악해 공략할 수도 있답니다!

 

1대1 대전이란? 친구와 함께 1:1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으며, 총 3번의 기회를 통해 스코어 경쟁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 친구와 함께

 획득한 누적 골드의 90%는 승리한 사람이 획득하게 됩니다.

 

 

내가 만드는 캐릭터가 점핑스타 속으로 들어간다!

 

식상한 캐릭터는 이제 그만! 나만의 센스넘치는 캐릭터를 직접 그려보세요.

내가 직접 캐릭터를 그리거나 친구가 만든 캐릭터를 다운 받아 플레이 할 수 있는 이용자 창작 컨텐츠!

 

점핑스타에서만 볼 수 있는 그림판을 통해 직접 캐릭터를 그릴 수 있고, 사진을 불러와서 편집을 할 수도 있답니다.

그리기에 소질이 없다면 친구들이 등록한 개성있는 캐릭터를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으니 걱정은 그만~!

 

 

 

스마트폰을 좌우로 흔들흔들! 좌우로 기울여 게임을 하자!

 

휴대폰을 좌우로 기울이며 플레이해주세요. 휴대폰을 좌우로 기울이면 캐릭터가 이동하며, 맵에 배치되어있는 발판을 밟으며 점프합니다.

누적된 콤보에 따라 점프의 높이가 달라지게 되니 콤보 연결이 매우 중요해요 ^^

 

콤보란? '점핑스타'에서 높은 기록을 세우기 위해서는 콤보 연결이 매우 중요하답니다.

일반 발판으로만 연속해서 점프하면 콤보를 연결할 수 있으며, 10단위의 콤보에 도달할 때마다 부스트가 발동됩니다.

이 때 무지개 발판을 밟으면 업그레이드된 부스트가 발동되니 잊지마세요!

 

콤보 중간에 무지개 발판을 밟으면 콤보가 초기화 되므로, 꼭! 10,20,30처럼 10단위의 숫자일 때 무지개 발판을 공략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점핑스타의 아이템이란? 플레이를 하면서 모은 골드는 어디에 쓰느냐! 차곡차곡 모은 골드로 프리미엄 아이템을 구매해보세요.

콤보 연결이 어려웠던 분들도 특수한 능력이 부여된 아이템을 사용하면 보다 쉽게 공략할 수 있습니다.

 

'파워드링크' 점프 높이 10% 향상, '스타트부스트' 시작 시 부스트 100% 성공, '매직 마그넷' 자석의 힘으로 아이템을 끌어옴,

'콤보키트' 5콤보까지 100% 성공!

 

 


 

지금까지 모바일게임 점핑스타 게임리뷰 였습니다. 터치방식이 아닌 핸드폰 자체를 좌우로 기울여서 하는 게임이라니 ^^

예전 피쳐폰 시절의 모바일게임을 보는 것 같아 옛날의 추억이 떠오르네요 ☞☜ 카카오톡과 함께하는 점핑스타! 리뷰였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한답니다!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감사해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