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GS25와 함께하는 삼각김밥 100% 당첨 이벤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 2. 11:15

본문

 

아키에이지

GS25와 함께하는 삼각김밥 100% 당첨 이벤트! 노동력을 충전하자!!

 

 

삼각김밥을 먹으면 아키에이지 노동력 포션 쿠폰 100% 당첨!

 

전국 GS25매장에서 삼각김밥을 구매하면 삼각김밥 전면에 스크래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래치를 벗긴 후 나온 쿠폰번호를 아키에이지 홈페이지에 등록 후 사용하세요.

 

위 사진처럼 가격이 표시된 옆에 회색의 바가 스크래치랍니다. 저 스크래치를 긁으면 사용가능한 쿠폰이 나온답니다 :)

노동력 포션 쿠폰 관련 문의는 1566-0550 (XL게임즈 고객센터)

 

노동력 포션이란? 노동력을 100 회복할 수 있는 포션으로 재사용 대기시간은 2시간이며, 쿠폰등록 가능기간은 1월 2일부터 1월 31일까지 랍니다!

 

 

GS25에서 영수증 응모코드를 등록하고 선물 받으세요!

 

전국 GS25 매장에서 삼각김밥을 구매하면 영수증 하단에 응모코드가 발급된답니다.

영수증 응모관련 문의는 080-855-5525 (GS리테일 고객행복센터)로 문의 부탁드려요 :)

 

응모방법은 삼각김밥을 구매한 뒤 영수증의 응모코드를 확인합니다. GS25 홈페이지에서 응모코드를 등록! 당첨을 확인하면 된답니다.

하나 알려드릴 점은 이 이벤트는 GS25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참가자의 개인정보를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확인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아키에이지 이벤트 안내사항 확인하세요 ^^!

 


 

지금까지 아키에이지 GS25와 함께하는 노동력 포션 이벤트를 안내해드렸습니다! 던파는 립톤, 아키에이지는 삼각김밥?

당분간 편의점이 대~박 나겠는걸요 ^^ 아키에이지가 오늘부터 오픈한다고 하던데 기대가 만땅입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감사해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