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새로운 서포터, 새 챔피언 트레쉬(Thresh)!!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정보

by 핑크색종이 2013. 1. 8. 17:20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새로운 서포터 챔피언? 리그오브레전드 트레쉬(Thresh) 등장! 정보 안내

 

리그오브레전드에 새로운 서포터 챔피언이 등장한다? 2013년 첫 챔피언 '트레쉬(Thresh)' 정보 안내

리그오브레전드 PBE 서버에 새롭게 등장한 서포터 챔피언 트레쉬! 듣기로는 첫 왕귀형 서포터 챔피언이라고 하는데요 :)

 

 

 

리그오브레전드 새 챔피언 트레쉬(Thresh) 스킬 설명 : 출처 리그오브레전드 커뮤니티 사이트 인벤

 

 

- 영혼의 간수장 패시브(Keeper of Lost Souls): 큰 미니언 혹은 챔피언이 죽으면 영혼을 떨어트립니다 (트레쉬가 죽일 필요는 없습니다). 작은 미니언도 일정 확률로 영혼을 떨어트립니다. 트레쉬는 이 영혼들을 모아 방어/마방과 AP를 영구적으로 얻습니다. 영혼 수집할 때 마다 상승폭이 낮아집니다. 영혼은 시간지나면 사라지기 때문에 부지런히 먹어야 합니다.

 

- 사슬 Q (Shackle): 트레쉬의 자동공격에 마법 데미지가 묻어 나옵니다. 이 마법 데미지의 최대 데미지는 높지만 애쉬의 패시브처럼 충전 되야 하기 때문에 사실상 원거리 서포터의 평타 견제기. 수집한 영혼의 수에 따라 기본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스킬샷 사슬을 던집니다. 이 스킬샷에 맞는 적을 1.5초 동안 천천히 끌려옵니다 (최대 사거리는 블크의 그랩만큼이지만 최대 사거리로 맞춰도  3분의 1정도만 끌고 옵니다). 만약 원한다면 또 다시 발동해서 사슬에 걸린 적에게 다가갑니다.
 
- 랜턴 던지기 W (Lantern Toss): 랜턴을 목표지점에 던집니다. 이 랜턴의 근처에 가면 쉴드가 생기고, 다른 챔피언이 작동시키면 트레쉬가 그 챔피언을 자신의 위치로 끌어당깁니다.
 
- 쓸어담기 E (Sweep): 짧은 사거리의 스킬샷. 범위가 특이한데, 트레쉬의 뒤쪽에 시작해서 앞으로 쏩니다. 쏜 방향으로 살짝 밀리고 슬로우가 걸립니다.
 
- 상자 궁극기 R (The Box): 트레쉬의 주변에 오망성 모양으로 벽을 만듭니다. 이 벽에 적 챔피언이 맞으면 데미지를 입고 끔찍할 정도의 슬로우(99%)를 2초 동안 겁니다. 첫번째 벽이 부서지면 다른 벽들은 반정도의 위력을 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새 챔피언 트레쉬(Thresh) 모델링 스크린 샷 : 출처 리그오브레전드 커뮤니티 사이트 인벤

 

 

 

헤카림과 피들스틱을 섞어놓은 듯한 챔피언 입니다 () 뭔가 예쁜 여성 캐릭터가 더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지만. . . 외계인?!

 

 


 

리그오브레전드의 2013년 새 챔피언 트레쉬! 트레쉬에 대한 정보가 더 올라오는대로 여러분께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리그오브레전드의 아이템거래 소식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아이템베이로 이어집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