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스트사가' 강력한 87th 용병 불도깨비 업데이트!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 9. 12:31

본문

 

 

로스트사가(LOST SAGA)

마침내 모든 영웅이 다 모였다! 87 th 용병 '불도깨비' 업데이트 !

 

 

로스트사가에 강력한 87번째 용병이 업데이트 된다!

 

불도깨비 "도깨비 방망이 맛 좀 보거라!"

 

태초 환웅천왕이 3명의 도깨비를 데리고 태백산을 내려와 나라를 건국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3명의 도깨비 외 부름을 받지 못한 도깨비가 있었습니다. 그 도깨비에게 환웅은 전란을 대비해 힘을 기르라 명하였고 열심히 자신의 힘을 갈고 닦았습니다. 그러던 중 전란이 발생하였고 적들의 공격을 받은 환웅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바쳐 불꽃을 태웠습니다. 그를 불쌍히 여긴 환웅은 신의 힘으로 되살려내었고 같은 세계에 살지 못하여 로스트사가 세계로 보내지게 되었습니다.

 

도깨비불로 변신하여 빠른 기동 후 공격하는 염화, 자신을 타격하는 대상에게 화염상태로 만드는 인화, 작은 불도깨비를 소환하여 적에게 자폭공격을 가하는 지귀, 금봉쇄를 휘둘러 다수의 적을 타격하는 풍비박산을 주력으로 사용하는 근접형 용병입니다.

 

 

뜨거운 불방망이로 악한 일을 저지르는 자들을 처단하는 불도깨비. 환웅을 도와 반란을 진압했던 불도깨비!

 

 

 

 - 염화(망토스킬) : 도깨비불로 변신해 방향키로 이동 후 공격(상승A, 하강S, 공격D)

 

- 인화(투구스킬) : 자신을 타격한 대상을 화염상태로 만듦

 

- 지귀(갑옷스킬) : 작은 불도깨비를 소환하여 자폭 공격

 

 - 풍비박산(무기스킬) : 이동하며 금봉쇄를 휘둘러 공격(D키 - 띄움타)

 

 


 

지금까지 로스트사가 87번째 용병 '불도깨비'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한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