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온' 4.0 업데이트 전장의노래! 음유성 및 카탈람 업데이트!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 14. 12:01

본문

 

 

아이온

4.0 업데이트 붉은 카탈람 '전장의 노래' 음유성 및 카탈람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핑크마카롱입니다 ^.^

오늘은 아이온의 4.0 붉은 카탈람 업데이트 2번째 시간! '전장의 노래'에 대한 업데이트 소개에 대해 들고왔어요.

 

1월 16일 수요일 본 서버에 업데이트 될 전장의 노래! 신규 캐릭터 음유성과 카탈람 지역의 인던까지 만나보시죠 :)

 

 

아트레이아의 아이돌, 치명적인 아름다움 아이온의 신규 직업 '음유성'

 

대파국 이후, 곳곳으로 흩어져 세상을 노래하던 자유로운 영혼, 음유성 예술의 경지에 오른 음악에 오드의 힘이 더해져 음악의 힘을 전투에

사용하기 시작하였다. 음율과 노래로 사기를 진작하고 아군의 능률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상대의 전력을 약화시켜 전장의 분위기를 전환시키는

중심에 서게된다.

 

 

음유성은 노래와 연주를 하며 자유롭고 가벼운 몸놀림으로 적을 공격하는 직업이다.

현악기를 사용하여 마력을 실은 선율과 노래로 파티원을 치유하고 적을 약화시키는 음유성은 빼어나게

아름다운 플레이를 하면서 다이나믹한 전투를 가능하게 할 것이다.

 

 

 


 

 

결코 피할 수 없는 종족 간의 치열한 전투가 펼쳐진다. 바로 이 곳 '지하 카탈람'에서 

 

티아마트에게 패한 룬족이 피난처로 건설한 지하 공동.

현재 브리트라에게 패한 티아마트의 패잔병들과 그를 소탕하려는 브리트라군이 대립하고 있으며,

브리트라와 결탁한 골드린 주식회사의 하청을 받은 브론징 상사와 쿠퍼링 캐발이 이디움 광산을 개발 중이다.

 

곳곳에 숨겨진 룬족의 봉인된 비밀을 정복하라. 더 새로운 힘과 능력으로 카탈람의 지배자가 될 수 있으리라.

 

▲ 지하 카탈람의 탑 무덤굴 모습

 

 

카탈람 정복을 위한 룬족의 봉인된 비밀과 브리트라의 음모를 밝혀내라. '요새 보상방'

 

룬족이 남긴 요새와 도서관, 이드 저장고의 비밀이 봉인되어 있는 이 곳.

이 곳을 점령하고 있는 브리트라 군과의 숨가쁜 전투 속에서 좀 더 빠르게, 좀 더 광범위하게 비밀을 알아내어 더욱 더 새로운 힘을 향한

보상을 지금 바로 획득하라.

 

 

4.0 업데이트 전장의 노래 인스턴스 던전 '카탈라마이즈'

 

멸망의 원인이었으나, 어쩌면 용족 대항을 위한 룬족의 마지막 희망이었을지도 모르는 최종 병기 히페리온.

비틀린 시공간에 은폐된 히페리온의 격납고가 브리트라의 손에 넘어가기 전에, 반드시 먼저 파괴해야 할 것이다!

 

 

4.0 업데이트 전장의 노래 인스턴스 던전 '루나디움'

 

강력한 이드의 기운을 얻기 위한 고대 룬족 마법 수련장 루나디움.

 

동족으로부터 버림받고 연인의 불행한 죽음으로 광기만이 남은 룬족 마녀 그렌달의 증오를 이겨내야만

유적에 남겨진 힘의 비밀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다. 먼저 새로운 룬족 유적을 차지하게 될 주인공은 누구인가..

 

 

아이온 4.0 업데이트 전장의노래 아이템 '히페리온/그렌달 세트'

 

카탈라마이즈/루나디움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세트.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지만 이를 얻기 위해서는 많은 희생이 따라야 할 것 이다.

 

 

 

 

아이온 4.0 업데이트 전장의노래 아이템 '고대 카탈람 세트'

 

고대 주화를 통해 얻는 고대 카탈람 세트. 독특한 스팀펑크의 외형에 결코 뒤지지않는 능력치 까지 갖추었다.

 

 

 

아이온 4.0 업데이트 전장의노래 아이템 '드라코닉 아이템, 요르문간드 세트'

 

치열한 전투를 통해서 제작 재료들을 얻어낼 수 있을 것이며, 그만큼 최고의 성능을 보여줄 것이다.

 

 


 

아이고 많다 ^_^ 지금까지 아이온 4.0 업데이트 전장의 노래에 대해서 안내해드렸는데요.

드디어 음유성이 업데이트 되는구나~ 많은 분들이 음유성을 기다리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예쁘고 귀엽고 상큼 발랄 그자체!!

 

음유성 육성에 도움을 받으시려면!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 아이템베이로 이동해보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