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워스토리 for Kakao' 카카오 게임 최초 밀리터리 SNG 워스토리!

ː 모바일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1. 15. 14:30

본문

 

워스토리 for Kakao

카카오톡 게임 최초 밀리터리 SNG 모바일게임 워스토리! 남자들을 위한 게임이 왔다!

 

 

 

워스토리 게임 소개 : 세계 2차 대전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컨텐츠 구성

 

네오위즈 게임 사의 밀리터리 SNG 게임 '워스토리'는 실제 세계 2차 대전의 전쟁 영웅과 사용되었던 무기들이 게임 내에 등장하게 됩니다.
전쟁 영웅과 사용되었던 무기들은 워스토리만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재탄생되었습니다.

 

워스토리는 카카오톡 게임 중 최초의 밀리터리 SNG로 기존 농장 경영을 벗고,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해 군대 육성,

다양한 전투 플레이등의 재미요소를 넣었다. 여기에 소셜 기능을 강화하여 친구들과 도움을 주고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나와 진영이 다른 친구의 베이스캠프에 폭탄을 투하하는 등 견제 요소를 더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친구에게 게임 추천, 선물하기, 순위 경쟁 등 다양한 소셜 요소들이 카카오톡과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워스토리 게임 소개 : 나만의 군대를 성장시켜 전장으로!!

연합군과 독일군 중 한 개의 진영을 선택하여 강력한 무기와 유닛을 생산하고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강해진 나만의 부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치열한 전투 재미와 함께 진지를 점령해 나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워스토리 게임 소개 : 턴 방식과 다양한 전술로 진행되는 긴장감 넘치는 전투모드

친구들과의 소셜 활동으로 획득한 건빵에너지를 이용하여 쉽고 편리하게 전투에 참여해 보세요.
다양한 전술 활용을 이용하면 전투에서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워스토리 게임 소개 : 카카오톡 친구와 아군 친구는 도와주고 적군 친구는 방해하는 전쟁 SNG

전쟁 게임이라고 침략만 생각하지 마세요!
아군 친구는 도와주고 적군 친구는 방해하는 신개념 전쟁 SNG를 경험해 보세요. 카카오톡 친구들에게 보급품 선물하는 거 잊지 마세요~

 

현재 워스토리는 카카오톡 및 구글플레이 등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답니다.

 


 

워스토리 for Kakao 오픈 기념 이벤트 안내 !

 

- 전원집합! 총 1천만원 선물 융단폭격
10 레벨만 달성하면 현금 500만원, 갤럭시노트2, 아웃도어 상품권이 터진다.


- 친구소집! 100% 당첨 + 100만원 행운
친구초대 5명/10명/20명 성공마다 아이템 100% 당첨
20명 이상 초대 성공하면 백화점상품권 100만원 선물

 

 


 

글을 작성하면서 한 가지 걱정 되었던 것은 제 괜한 걱정일 수도 있지만 굳이 게임의 배경을 2차 세계대전을 잡았어야했을까? 라는 것 입니다.

또한 진영이 '연합군'과 '독일군'으로 나뉜다는 점에서 굉장히 민감한 요소가 될 수 있다고 생각되네요.

 

개발사에서 본인들의 창작 스토리로도 배경을 만들어낼 수 있었던 것인데요. 세계 영웅이 등장하는 것 쯤이야 게임이니까 이해할 수도 있는 것인데

게임 컨텐츠를 위해서 2차 세계대전을 집어넣었어야 했을까요? 조금 생각이 많아지는 부분입니다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