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퍼즈' 당신의 소원을 이루어주고 싶어요! 연날리기 이벤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 16. 16:20

본문

 

 

사이퍼즈

2013년에는 당신의 소원을 이루어주고 싶어요! 사이퍼즈 연날리기 이벤트!

 

 

이게 바로 영웅의 연날리기다! 사이퍼즈 연날리기 이벤트!

 

단호한 K의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에 불려나간 발빠른 R이 준비한 능력자와 함께 새해 소원 비는 이벤트!

하늘 높이 여러분의 소원을 띄워주세요. 하늘로 올라가는 길은 사이퍼즈가 만들어드립니다.

 

연날리기에 참전 신청하신 사이퍼즈 능력자 중 추첨을 퉁해 뽑힌 200명의 능력자가!

1월 25일 금요일 오전 10시 (우천 시 일정 별도 공지) 여의도 너른 들판에서 식순에 따라 정말로 연을 날리며 새해 소원을 빕니다!

 

개회사 및 행사 참여 안내 → 연 날리는 법 배추기 → 연 날리며 소원빌기 + 2013년을 맞이하여 희망의 소원 풍선 만들기!

 

 

참가해주신 200명의 능력자분들께는 '장군의 명예'(웨슬리 전용 아이템), '칭호:소원을말해봐'(접두 칭호)를 드립니다!

 

 

연 날리기 이후 봉사 활동 신청 ! 누군가를 돕고싶다면 사이퍼즈와 함께해요!

 

가족 봉사 활동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하여 최대 10가족이 함께! 연날리기 행사 종료 후 행사장 인근에 위치한 보육시설에서

아이들에게 조금 더 좋은 환경과 즐거움을 선물하러 갑니다 :)

 

 


 

아 이런 찡한 이벤트 엉엉 사이퍼즈에서 한다니 감동이네요! 평일이라 전 가지 못하겠지만  금요일날 가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

봉사활동까지 하고 오시는 분들은 새해부터 복 많이많이 받으실 거에요! 이런 봉사활동 이벤트를 하다니 괜찮~다~!

 

아래의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의 No.1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