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세일] 만찬의 시간이다! (1/22~1/26)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정보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 23. 10:59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세일] 만찬의 시간이다! (1/22~1/26) 리그오브레전드 스킨,캐릭터 세일안내
 

심해어 코그모

 

심해로 들어간 심연의 아귀는 과연 예의 강력한 공격력을 뽐낼 수 있을까요, 심해어 코그모를 만나보세요!

 

언월도 판테온

 

역사적으로 언월도를 든 무사들은 공포로 다가옵니다. 그도 다르지 않습니다. 전쟁의 장인, 언월도 판테온을 만나보세요!

 

용사냥꾼 자르반 4세

 

그가 데마시아의 귀감이 된 데에는 그에 합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공격이면 공격, 방어면 방어 모든 것에 능숙한 용사냥꾼 자르반 4세를 만나보세요!

 


 

코그모

 

흉측한 모습보다 더 적들을 겁에 질리게 만드는 것은 그의 폭발적인 공격력일 것입니다. 심연의 아귀, 코그모를 만나보세요!

 

트위스티드 페이트

 

앞선 거대 증기 골렘과는 다른 의미의 뽑기의 달인입니다. 활용 방법에 따라 무궁무진한 모습을 보이는 카드의 달인,

트위스티드 페이트를 만나보세요!

 

블리츠크랭크

 

뽑기의 달인! 전운이 감도는 전장에서는 적군이든 아군이든 모두가 그의 손만 바라보게 됩니다. 거대 증기 골렘, 블리츠크랭크를 만나보세요!

 


 

 

뭔가 많이 아쉬운 세일이네요. 특히 스킨 세일 쪽이 말이에요  용사냥꾼과 언월도 판테온이라니.. 인정할 수 없어요 ☞☜

블리츠크랭크가 RP 가격이 원래 790RP나 했었나?! 싶을 정도로 높은! 가격!.... 전 이번 세일은 패스 하겠습니다.

 

살 게 없네요... 또르르... 여러분들은 구매예정이신 챔피언과 스킨 무엇이 있나요 ^^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No.1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