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 로스트아크 직업추천 TOP 5 (하이퍼 익스프레스)

카테고리 없음

by 핑크색종이 2022. 12. 27. 11:38

본문

안녕하세요 핑크색종이입니다

오늘은 하이퍼 익스프레스 로아 직업추천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로스트아크 직업추천 │ 점화 소서리스

■ 점화 소서리스

 

소서리스는 세 가지 유형의 기본으로 한 강력한 마법을 참조하는 클래스입니다. 

소서리스는 광역 마법을 사용하면 반전의 반전을 처리할 수 있으며, 

마법 마법으로 강력한 적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 추천 이유

 

밸런스 패치 때 큰 너프를 받아 환류 소서리스로 넘어가거나 

이탈율이 많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강력하다는 평이 있다.

또한 각인 세팅 비용이 준수하며 원거리 캐릭터이지만

폭발적인 딜을 넣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강한 공격력과 넓은 범위 , 긴 사거리를 가지고 있고 포지셔닝도 자유로워서

추천드리는 직업입니다.

 

로스트아크 직업추천 │ 버스트 블레이드

 

■ 버스트 블레이드

 

블레이드는 쌍검과 장검, 총 세개의 검을 사용하는 암살자입니다. 

항상 차분한 이성을 유지하며, 날렵한 쌍검과 묵직한 장검에 혼돈의 힘을 담아

 빠르고 절도 있게 적들을 공격합니다. 

특히, 쌍검과 장검을 활용한 연계 공격은 숨쉴 틈 없는 공격을 난사해 적을 제압합니다.

 

■ 추천 이유

 

  • 강력한 버스트 스킬
    적절히 스택을 쌓은 뒤 각종 각인과 특성, 사멸 장비 효과까지 받은 버스트 스킬은 로스트아크 내의 손에 꼽을 정도로 강력한 한방 딜링을 자랑한다. 사실상 딜의 대부분이 버스트에 몰려있기 때문에 딜 압축률이 뛰어나고 버스트에만 높은 레벨의 멸화를 주고 나머지는 홍염을 둘러 빠르게 스택을 쌓는 운용이 가능하다.
  • 보정에서의 준수한 성능
    트라이포드에 영향을 전혀받지 않고 자체 스킬 성능, 속칭 깡통 성능만의 영향을 받는 보정에서 버스트는 꽤나 좋은 모습을 보인다. 잔재처럼 아이덴티티 게이지 수급에 목메지 않아도 되고, 버스트 단발만 온전히 박아낼 수 있다면 보정에서는 꽤 괜찮은 딜러로 평가받을 정도로 성능을 뽑아내는 편.

 

로스트아크 직업추천 │ 질풍 기상술사

■ 질풍 기상술사

 

기상술사는 신비로운 환영의 힘으로 기상을 다루고 우산을 활용하여 적을 제압하는 클래스입니다.
변덕스러운 날씨를 이용해 특정 위치에 있는 적을 공략하거나, 

우산을 접고 펼치는 화려한 움직임으로 근거리 적들을 제압하는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 추천 이유

 

  • 자유로운 포지션
    근접딜러임에도 내려찍기를 제외한 모든 주력,보조 딜링기가 타격 스킬이라 타격의 대가 효율을 받는다. 근접딜러에 비해 포지션이 자유로운 편이면서도 노디메리트 각인인 타격의 대가 효율 또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 빠른 공이속
    센바람의 공이속 버프와 아덴 스킬도 공이속 버프를 주기 때문에 매우 높은 공이속 버프 가동률을 유지하면서 아군에게 지원할 수 있다.
  • 딜 압축이 잘 돼 있는 스킬
    로아에서 지속 딜러라 함은 여러 스킬들에 데미지가 퍼져 있어 그 스킬들을 전부 박아야지 온전한 딜링을 뽑아내는 직업을 의미한다. 그렇기 때문에 점화 소서, 일격 스커, 버스트 블레와 같이 몇몇 스킬에 딜이 몰려 있는 직업들은 그 스킬만 온전히 박아도 밥값을 하는 편이나 체술 인파이터, 극신 즉발 환류, 피메 건슬 같이 여러 스킬들을 박아야 하는 직업들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스킬들을 보스한테 맞춰야 한다는 점이 존재한다. 그런데 질풍술사는 지속 딜러임에도 불구하고 데미지의 대부분이 칼바람과 바람송곳에 몰려 있기 때문에 딜몰이 때 다른 지속 딜러들보다 훨씬 딜을 넣기 편리하다.

 

로스트아크 직업추천 │ 오의 스트라이커

■ 오의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는 질풍처럼 적들을 몰아붙이는 무도가 클래스입니다. 

빠른 움직임에 다양한 체술을 두루 갖추고 있기 때문에 순식간에 적을 타격한 후

 화려한 공중 콤보를 이어갈 수 있으며, 강력한 엘리멘탈 스킬들을 활용해 전장의 판도를 뒤집을 수도 있습니다.

 

■ 추천 이유

 

  • 높은 데미지 포텐셜
    이론상 스트라이커의 잠재력은 전 캐릭터 통틀어 세 손가락 안에 들 만큼 월등하다. 이는 오의스킬의 계수가 매우 높다는 점에서 기인하며 이로 인해 스트라이커는 캐릭터의 스펙이 높아질수록 빠르게 강해지는, 흔히 말하는 왕귀형 캐릭터에 속한다고 볼 수 있다. 주력기인 뇌호격 및 호왕출현이 재화를 투자하여 캐릭터를 성장시켰을 때 데미지가 상승한 수치가 아주 명확하게 보이는, 이른바 영수증이라고 불리는 성장체감이 매우 정직하고 뚜렷하므로 만족감도 상당한 편이다. 특히 1490 이후 팔찌를 끼게 되면 3오의를 상당히 안정적으로 굴릴 수 있게 되어 데미지 포텐셜이 더욱 높아진다.
  • 우수한 기믹 수행 능력
    대부분 세팅에서 특화를 적게 투자하는 만큼 신속에 더욱 투자하는만큼, 자체 기동성이 상당히 좋아지고 스킬 쿨타임도 짧아지게 되며, 딜 자유도가 높은 만큼 기믹에 투자할 수 있는 스킬 갯수가 많다. 대부분의 기믹에 있는 준비 시간 동안 딜을 위해 사용했던 스킬의 쿨타임이 돌아오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 스킬 쿨타임으로 인해 기믹 파훼을 놓치는 경우가 매우 적다. 특히 4오의 스킬트리 채용시에는 평균적인 무력 수치가 준최상급 무력화 수치 스킬들을 난사해줄 수 있으며, 폭풍 소환 트포 채용시 사용 후 큰 딜레이 없이 이동이 가능해 룬의 자유도가 높아 출혈룬을 채용하는 경우도 많은 풍신초래에 압도룬을 채용할 경우 순간적으로 매우 높은 수치의 무력화를 넣을 수 있다
로스트아크 직업추천 │ 분노의 망치 디스트로이어

■ 분노의 망치 디스트로이어

 

디스트로이어는 느리지만 강력한 한방이 있는 근거리 클래스입니다. 

기동성이 부족하지만 육중한 그라비티 해머를 자유자재로 다루며

 적들에게 위협적인 공격을 가하게 됩니다. 단단하고,

 무자비한 공격성으로 적들을 시원시원하게 쓸어버리며, 전장을 공포의 도가니로 만들어 버릴 수 있습니다.

 

■ 추천 이유

 

  • 전 클래스 최고의 무력화, 파괴 성능
    디스트로이어는 꽤 희귀한 받는 무력화 피해 증가 시너지를 가진 직업이자, 모든 공격 스킬에 무력화가 존재하며 평균적인 무력화 수치마저 최상급인 직업이다  특히 순간 무력화가 어마어마하게 강력하여 쿠크세이튼 3관문, 아브렐슈드 4관문의 무력화 패턴을 숙련을 전혀 챙기지 않은 디스트로이어가 혼자 해결할 수 있으며, 회오리 수류탄을 챙기지 않아도 1인분 이상의 무력화를 해낼 수 있다. 예능의 영역이기는 하지만 각 잡고 무력화 세팅을 마치면 어지간한 무력화 기믹은 어스 이터 한 방에 무력화되는 진풍경을 보여줄 수도 있다. 부위 파괴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실전에서 채용하는 거의 모든 해방 스킬, 그리고 이런저런 집속 스킬들에도 파괴가 심심치 않게 붙어 있어서 여러모로 무력화, 파괴 성능에서는 전 직업 통틀어서도 손꼽히는 강자. 오죽하면 고독한 기사 워로드와 묶여서 불리는 별명 중 하나가 걸어다니는 빛나는 파괴 회오리 폭탄일 정도다.
  • 뛰어난 탱킹 능력
    체방계수는 독보적 1위인 워로드에 이어 전 직업 2위로, 굉장히 단단한 하드웨어를 지녔다. 거기에 해방 스킬 사용 시 중력 코어를 소모하여 얻는 최대 체력 비례 보호막은 디스트로이어가 사소한 피해는 가볍게 받아내고 묵직한 한 방을 꽂아넣는 데 쏠쏠한 도움이 된다. 여기에 피격이상 면역과 최대 90%의 피해량 감소를 일시적으로 부여하는 인듀어 페인, 받는 피해량 감소+최대 체력 비례 보호막+피격이상 면역을 부여하는 중력 가중 모드, 필요에 따라서는 아예 각성기인 빅뱅까지 동원하면 어지간한 공격은 맞고 버텨낼 수 있다.
  • 독보적인 잡몹 처리 능력
    바위 폭풍 트라이포드를 찍은 어스 이터, 풀 스윙, 사이즈믹 해머 등 범위도 넉넉하고 한 방 피해량은 잡몹은 우습게 갈아버리고도 남는 스킬을 다수 운용하기 때문에 카던, 큐브 등에서 다수의 잡몹을 상대해야 하는 경우 굉장히 빠르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 저렴한 세팅 비용
    상대적으로 비주류 각인인 바리케이드, 결투의 대가, 슈퍼 차지(분노의 망치), 정기 흡수(중력 수련) 등을 거의 무조건 채용함으로 세팅에 있어 부담이 덜하다

이렇게 오늘은

2022 하이퍼 익스프레스 로아 직업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로스트아크 업데이트 기념하여

로스트아크 거래 완료 시 

거래금액의 2% 페이백과 할인쿠폰 패키지를 드립니다.

(출금가능 마일리지로 지급)

 

아래 쿠폰도 등록하시면

 쌀먹할때 10%할인이 된다는 사실!

쿠폰등록하고 로스트아크 거래하러 가보자구👍

[ 쿠폰번호 : FB56B688 ]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