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엘소드' 3D 스노우 어드벤처 눈의여왕 예매권 이벤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 28. 12:18

본문

 

 

엘소드(ELSWORD)

엘소드와 함께하는 안데르센의 명작동화 3D 스노우 어드벤처 눈의 여왕 예매권 이벤트!!

 

 

168년 만에 부활한 안데르센의 동화 원작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

 

엘소드 세계 속 눈의 여왕 나라를 찾아 스크린샷을 찍어보자! 엘소드 하고 눈의 여왕 영화도 보고!

스노우 어드벤터 '눈의 여왕'의 세계로 고고씽! 예고편을 감상하고 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 속 얼음나라와 비슷한 공간을 엘소드 세계에서 찾고 스클니샷을 찍어서 엘소드 UCC 게시판에 이미지를 업로드 하자!

100분을 추첨하여 영화 예매권을 드립니다 (1인 2매) 단! 스크린샷 올리실 때 말머리 [눈의 여왕]을 달아주시는 것 잊지마세요!

 

 

이벤트 참여하고 글레이셜 아바타 풀세트로 받자!

첫 번째 이벤트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 중에서 딱 한 분을 추첨해 글레이셜 아바타 풀세트를 드립니다!

 

 

블로그로 퍼가면 넥슨 캐시를 드립니다!

첫 번째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동일한 이미지를 블로그로 퍼가주세요! 퍼간 URL 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총 50분께

넥슨 캐시 3천원을 드립니다.

 

 

 


마법거울을 가진 소녀, 세상을 구한다! 용감한 겔다와 아이스 원정대의 환상적인 모험!

엘소드를 즐기고 영화 '눈의 여왕' 예매권을 받아보시는 건 어떠세요? 또 단 한명을 위한 글레이셜 풀세트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저도 어서 참여하러 가야겠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엘소드의 아이템거래 No.1 아이템베이로 이어집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