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 싸이와 함께 가짜 싸이를 잡아라! 이벤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2. 12. 11:17

본문

 

 

리니지

싸이와 함께 싹쓸이! 화끈한 한판 2탄, 가짜 싸이를 잡아라!!

 

싸이 공연을 방해했던 안티 싸이팬이 아덴월드에 가짜 싸이를 풀어 싸이와 아덴 용사들의 사이를 이간질 시키려 한다!

싸이를 도와 가짜 싸이를 처치하고, 싸이가 주는 푸짐한 선물을 획득하자!

 

 

가짜 싸이를 잡아라! 이벤트 참여 방법안내

1. 웹에서 '싸이의 편지' 쿠폰을 받아라!!

 

게임 내에서 사용 시 싸이의 징표 상자 1개와 챔피언 룬 또는 강남스타일 룬 1개를 랜덤하게 습득.

싸이의 편지 쿠폰 사용 시 꼭 원하시는 서버와 캐릭터명을 확인하시고 받아주세요!

 

 

 

2. 게임에서 '싸이의 편지'를 사용해서 '싸이의 징표 상자'와 '룬'을 획득하라!

 

싸이의 징표 상자를 사용 시 싸이의 징표를 3개 얻을 수 있다. 챔피언 룬 또는 강남스타일 룬으로 가짜 싸이를 보고 공격할 수 있습니다.

 

 

3. 룬 착용 후 가짜 싸이를 잡아 '가짜 싸이의 징표'를 모아라!!

 

가짜 싸이를 잡으면 인벤토리로 지급하는 가짜 싸이의 징표! (펫/서먼/테이밍 몬스터는 가짜 싸이에게 대미지를 줄 수 없습니다)

 

4. 일일 미션 수행! '싸이의 보석'과 '싸이의 감사 편지'를 습득하라!

 

가짜 싸이의 징표 30개와 싸이의 징표 1개로 싸이 NPC에게 교환하면 싸이의 보석과 감사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일 미션은 하루에 3번 수행이 가능하며 3회 차 미션 완료 시 '싸이의 신년 복주머니' 1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가짜 싸이의 징표 30개 이상 소지한 상태로 미션 완료 시 소지한 모든 가짜 싸이의 징표는 소멸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싸이의 감사 편지'를 9개 이상 모으신 분들에겐 추가 보상이 지급됩니다!

가짜 싸이를 더 많이 잡은 진영(챔피언/강남스타일)에 더 좋은 보상이 주어진답니다!

 

 


 

리니지의 싸이 이벤트! 싸이와 함께하는 발렌타인 이벤트를 즐기면서 가짜 싸이도 잡고 ! 발렌타인데이 상자도 얻고 이벤트를 즐겨보아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의 아이템거래 no.1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