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온' 다이나믹 아이온! 무료 서버 이전 및 이벤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2. 15. 12:01

본문

 

아이온(AION)

Dynamic Aion! 무료 서버 이전 및 이벤트 안내

 


 


Dynamic Aion ! 무료 서버 이전 '브리트라,크로메데,토르 VS 카이시넬,우르툼,수에론'

 

▲ 다이나믹 아이온의 무료 서버이전이 가능한 서버들

 

 

 

 

 

 

- “브리트라, 크로메데 ,토르”의 마족은 “카이시넬, 우르툼, 수에론”으로 무료 서버 이전 가능합니다.
- “카이시넬, 우르툼, 수에론”의 천족은 “브리트라, 크로메데, 토르”로 무료 서버 이전 가능합니다.
- 이외 다른 서버에서도 서버 이전 가능하며 아래 서버로 이전할 경우 이전혜택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만, 무료 서비스 적용은 되지 않습니다.

 

 

- 지급 기간: 2/20 정기 점검 후 ~ 2/27 정기 점검 전
- 대상: 무료 서버 이전 대상 6개 서버 10레벨 이상 모든 유저 (계정 기준)
해당 기간 내 로그인 하는 경우 설문을 통해 지급

 

 

- 지급 기간: 2월 20일 혹은 2월 27일 (서버이전 완료일 기준)
- 대상: 무료 서버 이전 대상 6개 서버 및 종족으로 이전한 모든 유저 (캐릭터 기준)

 

▲ 추첨을 통해 드리는 아이온 슈고 티셔츠, 아이온 머그컵 (티셔츠 36명, 머그컵 36명 증정 예정)

 

 

이전만 하면 다인가요? 아닙니다. 정착 기간에 따라 간단한 미션 수행으로 보너스 혜택을 누려보세요.
모든 미션을 완료한 경우, 숨겨진 추가 선물이 또 있으니 모든 미션을 완료해 주세요!

 

 

- 2월 20일과 2월 27일 무료 이전 대상 서버 및 종족으로 이전한 모든 캐릭터
- 아래 기간 내 7일 이상 접속하고 미션 수행을 완료한 경우

 

 

- 기간 중 무료 서버 이전 대상 서버 및 종족으로 캐릭터를 신규 생성한 모든 휴면, 신규 고객

- 2013년 2월 13일 정기점검 후 ~ 2013년 3월 20일 정기점검 전까지 (5주)

- 레벨 업 달성 시 우리 서버만의 추가 보상 제공됩니다.

 


 

지금까지 아이온의 다이나믹 아이온! 무료 서버 이전 및 이벤트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어요 :)

아무래도 아이온은 천마족 대립의 게임이다보니 각 종족의 비율이 중요한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제작사인 엔씨소프트에서도 이런 무료 서버 이전 등의 이벤트를 여는 것이겠죠?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 대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