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든어택' 에이핑크 캐릭터 출시 안내! (정은지/박초롱/손나은/김남주)

ː 서든어택/ 서든어택 캐릭터

by 핑크색종이 2013. 2. 18. 11:37

본문

 

서든어택

더욱 강력한 핑크빛으로 돌아온 그녀들! 에이핑크 핑크빛, 4명으로 완성되다

 


 

 

 

더욱 새로워진 은지&나은 캐릭터와 새롭게 출시되는 초롱&남주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저 메인의 네 명의 소녀들 (?) 너무너무 예뻐요  은지양 느므느므 예뻐용!

 

조금 더 새로워진 은지 나은 캐릭터와 새로운 초롱, 남주 캐릭터도 많이 예뻐해주세요! 에이핑크 캐릭터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획득 경험치 10% 증가, 나를 죽인 적의 HP확인, 실시간 타격 데미지 확인, V키 보이스 기능, 타격 부위 표시, 발자국 사운드 볼륨 조절,

감정 표현 기능, 고스트 이펙트, 세트 효과 (보조/근접/기타무기 6종 지급), 캐릭터 피격 효과

 

 

Apink 캐릭터 카운트 상자 및 캐릭터 세트 출시 이벤트!

 

최소 1일에서 최대 100일까지! 에이핑크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에이핑크 캐릭터 세트 사용 시 세트 효과 제공!

 

 

에이핑크 캐릭터 출시 기념, 퍼즐 이벤트!

 

에이핑크 캐릭터 구매 시 퍼즐조각 지급, 9개로 구성된 에이핑크 퍼즐 조각을 모두 모아 퍼즐만 완성하기!

퍼즐판 완성 시 에이핑크 오프라인 팬 사인회 초대!

 

 

 

신규 아이템, 흑사 카운트 보급 상자 출시 & 닉네임 패키지 한정 판매 !

 

2013년 흑사의 해를 맞이하여 흑사 스킨의 신규 무기 카운트 보급 상자 출시! 설날 맞이 닉네임 패키지 5종 한정 할인판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닉네임 패키지 한정 할인 판매! 닉네임 하정 할인 판매 기간은 7일부터 21일까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정말 예쁜 소녀들! 에이핑크의 정은지, 박초롱, 손나은, 김남주 캐릭터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벤트 참여하시고 팬사인회의 기회도 잡아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 대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