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 리틀 나이트' 카드게임을 넘어선 최신 소셜 RPG 모바일게임!

ː 모바일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2. 20. 11:09

본문

 

마이 리틀 나이트 for kakao

카드게임을 넘어선 최신 소셜RPG '마이 리틀 나이트' 드디어 카카오 게임에 등장!

 


 

 

 

GMO게임센터코리아가 일본 인기 소셜RPG '마이 리틀 나이트'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한국 내 서비스 한다.

'마이 리틀 나이트 포 카카오'는 작고 귀여운 캐릭터들을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는 아바타 시스템과 경쟁보다는 기사단 멤버들과의 협력이 중시되는 실시간 리그전, 여러 사람들과 플레이 할 수 있는 기사단 매칭 시스템 등 소셜적인 요소가 특징인 RPG 게임이다.

 

 

GMO게임센터코리아는 출시를 기념해 넥서스7 등을 제공하는 출시 이벤트를 마련하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ylittleknightinfo)에서는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는 게임 출시와 동시에 SR(슈퍼 레어)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마이 리틀 나이트 포 카카오'의 iOS버전은 3월 중에 출시되며, 2월 20일부터는 '레이드 이벤트: 환수습격'이 진행된다.

 

 

1회 1분!? 짧은 시간 안에 몬스터 토벌, 캐릭터 육성, 장비를 입수 가능!
내 맘대로 꾸미는 아바타로, 1일 4회!! 실시간으로 개최되는 "리그전"에 출장!
각 팀의 에이스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팀 워크와 상대 기사단과의 경쟁!

 

레이드 이벤트 : 환수(幻獸)를 제거해라! (2/20부터 진행되는 이벤트)


토벌 중, 강력한 몬스터와 만난다면? 동료와 함께 토벌하면 진귀한 보물들을 얻을수도?!
언제 나올지 모르는 레어 보스는 주.의.요.망!

 

▲ 모바일게임 마이 리틀 나이트 for kakao 게임 소개 영상

 


 

일본 인기 소셜 RPG 게임이 한국에 상륙했다! '마이 리틀 나이트' 카드게임을 넘어서 소셜 RPG 모바일게임!

애플 운영체제인 IOS 버전은 아직 미출시 되어 안드로이드 핸드폰들만 우선적으로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ㅠ.ㅠ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X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