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판다리아의 안개, 종족 판다렌 업데이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ː 온라인게임/ 게임공략

by 핑크색종이 2012. 11. 2. 09:36

본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 업데이트! 종족 판다렌에 대해서 알아보자.

 

 

 

1. 종족 소개

1) 판다렌이란 무슨 종족인가?  

 

신화와 전설 속에서나 만나볼 수 있었던 판다렌. 실제로 어떤 존재였는 지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었습니다.

수수께끼 같은 판다렌의 역사는 지금으로부터 수천 년 전, 인간이 제국을 건설하기 이 전이자 세계가 분리되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2. 판다렌에 대하여

 

 

신비하고 비옥한 땅의 거주민인 판다렌은 무시무시한 고대 종족 모구의 혹독한 지배 아래 끊임없이 노동력을 착취당했습니다. 하지만 특유의 끈기와 수완, 독특한

형태의 맨손 격투기를 기반으로 봉기를 일으켜, 결국 모구를 무찌르고

판다렌 제국을 건립하여 수천 년간 번성해 왔습니다.

 

명예를 존중하고 좋은 친구와 푸짐한 음식, 또 가끔은 애정어린 싸움도 사랑하는

판다렌은 은둔 생활에 만족하며 지금껏 살아왔었습니다. 그렇게 외부 세계의 영향을 받지 않고 자신만의 문화를 발전시켰던 판다렌.

 

하지만, 가끔은 강한 술에 이끌리는 만큼 모험에 대한 갈망에 시달리는 판다렌이 판다리아의 해안 너머로 뛰쳐나가기도 했습니다. 이런 방랑자들 중 가장 유명한 이는 바로 양조사 첸 스톰스타우트로, 이국적인 양조주 재료를 구하러 모험을 떠났다가 결국에는 호드가 결성되는 데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기도 했습니다.

 

 

세계의 분리 직전 암울한 시기, 아제로스에 악마들이 물밀듯이 몰려들어 필멸자의 세계를 위태롭게 하던 그때, 판다렌의 마지막 황제는 자신들의 근거지를 멸망으로부터 지켜낼 방법을 떠올렸습니다.

 

그리고 그는 이 대륙을 일만 년간 열리지 않을 안개의 장막으로 둘러싸 보호하는 데 성공했지만, 판다리아는 그 후로 줄곧 이 안개가 불러온 저주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 시작지역 : 유랑도

 

"유랑도"에서는 열정적인 판다렌 청년들이 훈련과 교육을 거치며 서로와의 대련을 통해 권법의 달인으로 성장합니다.판다렌 모험가들 중 가장 장래가 촉망되는 바로 당신이 유랑도에 대한 진정한 위협이 무엇인지 밝혀내야 합니다. 하지만 거대한 거북이 마주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고, 이에 유랑도의 수련생들 역시 여러 파로 갈라집니다. 여러분의 결정에 따라 미래는 달라집니다. 행운을 빕니다

 

 

 

- 종족 탈 것 : 용거북

 

 

판다렌은 "인내"와 "강인함"이라는 가치를 상징하는 탈것을 오랫동안 찾았습니다.

자연적으로 강화된 가죽, 탑승자의 무게와 관계 없이 고른 발걸음, 긴 여행도 마다하지 않는 느긋한 성품 덕분에 용거북은 판다렌 모험가에게 꼭 어울리는 탈것입니다.

 

판다리아 본토의 토착 생물인 이들은 지도와 방석, 발 받침, 맥주 보관함 등 여행의 필수 장비를 쉽게 얹을 수 있을 만큼 넉넉한 여유 공간을 자랑합니다.

 

편안하고 튼튼한 용거북의 느리지만 한결 같은 발걸음은 탑승객을 편안하게 새로운

세상으로 이끌거나, 느긋한 낮잠으로 인도합니다.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판다렌 종족의 탈 것 : 용거북

 

 

 

 

 

- 호드 대표 : 지 파이어포우

 

 

지 파이어포우는 보다 직설적인 후오진의 가르침을 따르며, 행동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죄악이라는 강한 믿음을 지녔습니다.

 

그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자신의 고향과 가족을 지켜내는 것이 명예로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외향적이고, 열정적이고, 깊이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지는 싸움이 벌어지면 가장 먼저 뛰어드는 편입니다.

 

그는 결국 산만하지만 실용적인 호드의 가치관에 끌렸고, 유랑도를 떠날 때는 큰 대가를 치르면서까지 호드의 깃발을 손에 들기로 결심했습니다.

 

 

 

 

3. 공개된 판다렌의 원화

 

 

 

 

▲ 포근함을 넘어 푸근해 보이는 판다렌의 일러스트 원화 (출처: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공식홈페이지)

 

 

4.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판다리아의 안개 트레일러 영상  

 

영화 같은 트레일러 영상 감상하시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판다렌 종족으로 돌아온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 리뷰를 마칩니다.

 

아래의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로고를 클릭하시면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공식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