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신챔피언, 자운의 변형 전투 크리쳐 잭(Zac)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정보

by 핑크색종이 2013. 3. 11. 12:21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LOL) 112번째 신챔피언? 자운의 변형 전투 크리쳐, 잭(Zac)

 


 

 

 

자운의 변형 전투 크리쳐, 잭(Zac)

 

 

성장속도가 굉장히 빠르고 탄성과 유연성이 괴장히 뛰어난 잭(Zac) 스스로 생물학적 구조를 변형시킬 수 있는 액체형 챔피언으로 보여집니다.

제가 생각하고 있는 슬라임에서 변형이 되는 챔피언인데 쉽게 예상하긴 힘드네요 ㅠ_ㅠ

 

 

여기서 실험 대상은 잭(Zac)으로 반사신경의 반응속도와 파괴력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잭은 음악에 노출될 경우 상당한 운동 능력을 선보이고 이 것을 '춤을 추는 행위'로 묘사했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소나와 잘 맞는 챔피언 (?) 일까요. 또한 과자나 달달한 베이커리를 좋아하는 것으로 보아 케이틀린의 요들잡이 컵이 떠오르네요 ^^

 


 이상 리그오브레전드 신챔피언 소식 ! 자운의 변형 전투 크리쳐 '잭(Zac)'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렸습니다.

신챔피언 미리보기가 퀸부터 이런 형식으로 나오니 뭔가 색다르고 재밌는 것 같네요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