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이드앤소울' 3월 19일 블소 TV 시청자 이벤트, 미션 임파서블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3. 18. 13:15

본문

 

블레이드앤소울(Blade&Soul)

3월 19일 블소 TV 시청자 이벤트, 미션 임파서블 ! 흑룡장식상자를 위해 특별 지령을 수행하라

 

 

 

● 이벤트 기간 : 2013년 3월 19일(화) 18:00부터 21:00까지
● 참여 대상 : 블소TV를 시청하고 블소를 사랑해주시는 가족 여러분
● 당첨자 발표 : 2013년 3월 22일(금) 별도 공지 예정 (※특별 지령 달성자는 생방송 중 발표)
● 이벤트 보상

 

생방송 중에 갑자기 공개되는 특별 지령은 완수하여 '흑룡장식상자'를 습득하라!

 

 

블소TV 생방송 중 돌발적으로 공개되는 특별 지령을 가장 먼저 수행한 2분께는 전설을 완성하기 위한 필수품! 흑룡장식상자를 드립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특별 지령을 수행하려면 블소TV 방송 시청이 필수라는 점을 잊지 마세요!

 

 


① 블소TV를 보며 신룡공상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한 힌트를 찾아라 !
신룡공상이 준비한 정식 미션은 3월 19일 블소TV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됩니다.
 
② 미션 스크린 샷을 찍어 블소 게시판에 올려라 !
- 블소TV에서 확인한 힌트를 통해 미션을 충족하는 스크린샷으로 찍어주세요.
- 블소 게시판에 [블소TV] 미션완료라고 말머리를 달아 올려주세요.
 

미션을 달성하신 모든 분께는 영원한 부의 상징, '육각 보석 결정' 5개는 기본! 추가로 육각 홈, 흑룡장식상자를 얻으실 수 있는 행운을 드립니다.

 

 


 지금까지 블레이드앤소울 3월 19일 블소 TV 시청자 이벤트, 미션 임파서블 이벤트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블소TV 시청자 이벤트 참여하시고 경품 받아가세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