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든어택' 봄의 향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ː 서든어택/ 서든어택 이벤트

by 핑크색종이 2013. 4. 5. 10:58

본문

 

서든어택(SUDDEN ATTACK)

3개월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서든어택 4월 봄의 향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서든어택 봄의 향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근성 게이지 & 스네이크 볼 이벤트 !

 

 

서든어택에 접속하고 근성 게이지를 채우면 선물이 팡팡 터진다!

근성 게이지를 채우고 스네이크 볼을 모아서 영구제 무기를 획득해보세요 ! 위 이벤트는 4월 4일부터 6월 27일 간 진행됩니다.

 

 

 

- 근성 게이지 충전 방법은 ? 근성 게이지는 게임 로그인 시점부터 자동으로 충전됩니다. 100% 충전하기 위해서는

3시간의 접속 시간이 필요해요! 또 근성게이지는 매일 오전 8시에 자동으로 초기화된다는 사실 !

 

 

- 근성 게이지 충전 보상 획득 방법은 ? 근성 게이지는 1시간 충전 시 마다 보상이 지급됩니다. 모두 획득하면,

다음날 오전 8시까지 게이지 충전이 불가 하답니다. (1일 최대 3회 획득 가능)

 

 

 

서든어택 봄의 향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스네이크 볼 이벤트 !!

 

 

스네이크 볼은 근성 게이지 충전 보상과 함께 지급되며, 평일 총 3개 주말과 공휴일에는 총 6개의 획득이 가능하답니다.

스네이크 볼 수집 현황은 인게임 내 '출석체크 확인 창'에서 확인이 가능해요 ! 이벤트 기간동안 획득한 스네이크 볼의 갯수에 따라 이벤트 종료 후

유니크한 보상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영구 무기를 얻으려면 스네이크 볼을 250개 모으면 '백사 G36K(영구)' 무기와, '백사 G400(영구)' 수류탄을 얻을 수 있답니다.

 

 

 

가볍고 빨라지는 서든어택, 봄의 향기 업데이트 내용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지금까지 서든어택의 4월 업데이트, 가볍고 빨라지는 서든어택 ! 봄의 향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어요.

접속만 해있어도 근성 게이지가 차고 스네이크 볼로 영구 무기를 얻을 수 있다니 좋네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