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이드앤소울' 4월의 PC방 혜택 공개!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4. 11. 11:57

본문

 

 

블레이드앤소울

PC방에서 블소하면 혜택 상자가 펑펑! 블레이드앤소울 4월의 PC방 혜택 !

 


 

 

새로운 무언가 시작될 것 같은 기다림으로 설레는 4월, 블레이드&소울이 두근두근 행운을 가득 담아왔습니다.

PC방에서 블소를 하면 5시간 마다 한 번씩 꼭 찾아오는 행운!

 

PC방에서 1주일에 5시간 이상 플레이 하는 블소 가족 모든 분들께 블소의 'PC방 혜택상자'를 드려요!

 

 

 

 

블레이드앤소울의 예상치 못한 행운은 계속됩니다! 4월의 PC방 혜택!

 

PC방 혜택 상자에선느 한가맹 라면류를 100% 획득 할 수 있으며, 행운이 함께 한다면 대박 아이템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PC방 혜택 상자는 1시간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방 혜택상자에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 중에는 거래가 불가능한 아이템도 있으니 꼭 필요한 캐릭터로 상자를 확인해주세요!

 

 

 

열혈 블소 가족들을 위한 블소 '보너스' 행운 !

 

1주일에 10개 이상 PC방 혜택 상자를 얻으시는 경우 11개부터는 PC방 혜택 상자 대신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는 '신속한 PC방 혜택상자'를 드립니다.

 

 


 

블레이드앤소울의 PC방 혜택 이벤트입니다. 4월 신상 혜택 +_+ 따끈따끈 하네요!

 

그런데 전 이해가 가지 않는 것은 신속한 PC방 혜택상자가 조금 그렇네요.

10개 이상을 받는다면 굉장히 오랜시간 PC방에서 플레이한다는 것인데 혜택이 조금 적은 느낌이에요. 쿨타임을 없애주는 것 뿐이라니! 

 

조금 아쉬운 혜택이네요 ㅠ_ㅠ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