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퍼즈' PC방 챔피언스 리그 예선 시작!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4. 17. 12:10

본문

 

 

사이퍼즈

사이퍼즈 챔피언스 리그 ! 8개의 시드를 놓고 전국 128개의 PC방 리그가 시작된다!

 


 

 

 

사이퍼즈 PC방 챔피언스 리그 진행 정보 안내 !

 

 

매주 토/일 전국 128개 지정 PC방에서 개별 토너먼트가 진행됩니다. 원하는 PC방 대회에 참가해 최강자가 되어 챔피언스 리그 우승에 도전하세요!

각 조별 챔피언 8팀에게는 액션 토너먼트 시드가 부여됩니다 !

 

 

예선리그는 PC방 챔피언 결정전으로 '4월 13일 ~ 6월 16일 매주 토,일' 각 PC방 별 참가자를 모집 한 뒤 PC방 별 챔피언 결정전을 진행합니다.

본선리그는 조별 챔피언 결정전으로 '6월 22일 ~ 23일 토,일' 진행되며 128개 PC방을 8개 조로 나누어 조별 챔피언 결정전을 진행합니다 :)

 

각 조의 우승자는 액션 토너먼트의 본선에 진출 할 수 있는 본선 진출권을 드립니다!

 

 

 

 

챔피언스 리그 : 예선전 진행 안내

 

각 주차 별 매주 수요일까지 원하는 PC방에 참가 신청을 해주세요.

신청 시 팀명, 팀장의 닉네임/연락처, 팀원(4인)의 닉네임이 필요합니다. 만 15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

 

 

 

PC방 예선 사은품으로 예선 참가자 전원에게 한 번에 7가지 부스터를 얻을 수 있는 'Lucky 7 Coupon'을 드립니다.

 

 

 

챔피언스 리그 : 본선 진행 안내

 

각 PC방 챔피언 간의 조별 리그가 진행 됩니다. 액션 토너먼트 본선에 진출할 8개 조의 최강자는 과연 누구일까요?

각 조 1등에겐 5만 테라와 슈퍼 부스터 '유니크', 액션 토너먼트 진출권을 드립니다 !

 

 


 

 

지금까지 사이퍼즈 PC방 챔피언스 리그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예선과 본선을 걸쳐 사이퍼즈 액션 토너먼트까지 !

진출할 멋진 분들은 누가 될 지 굉장히 궁금해집니다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