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어온라인' 2차 대규모 업데이트, 영광의 대지 정보 !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4. 24. 11:43

본문

 

 

코어온라인

4월 24일 코어온라인 2차 대규모 업데이트, 영광의 대지 !! 업데이트 정보 안내

 


 

 

 

새롭게 등장하는 분쟁지역 "글로라스"

 

글로라스는 카일룸과 에르다 대륙 사이 차원의 틈에 존재하는 미지의 대지 입니다.

제아는 이 곳에서 에르다를 침공할 군대를 양성중이며 그 힘은 날로 커져가 연합군 전체를 상대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그들은 에르다에서 제아들을 부활시켜 글로라스에 집결시키고 있으며, 그 중에는 고대 제아와 싸웠던 고귀한 자들을 타락시켜 합류했다고도 합니다.

 

 

▲ 24시간 오픈 카일룸(카일룸 글로라스의 특징)

 

 

▲ 24시간 오픈 카일룸(카일룸 글로라스의 특징)

 

 

 

코어온라인 캐릭터 최종 레벨 확장 ! 캐릭터 레벨이 48레벨로 확장됩니다.

새로운 직업 능력과 새로운 영웅 능력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확대되는 레벨에 따라 다양한 장비가 추가됩니다 :)

 

 

 

상위 인스턴스 던전 추가 ! "영웅의 흔적"

 

성스러운 지혜의 왕, 악마의 천적이라고 칭송받던 왕 콜보테우스.

자신의 왕국과 백성을 위해 헌신하며 제아의 군대를 무너뜨려 모든 이들의 빛이 되었던 영웅이다.

 

최근 한 무덤지기가 영웅의 흔적 저편에서 분노에 차 복수를 외치는 미친 왕의 목소리를 들었다는 소식이 전해져 큰 혼란을 야기시키고 있다.

 

 

 

상위 인스턴스 던전 추가 ! "심연의 카빌라"

 

정체를 알 수 없는 의문의 집단은 압펜리스의 지하 깊숙한 곳에서 심연의 악마들을 불러오는 위험한 의식과 실험을 계속하고 있었다.

칠흑의 결사단은 이 심연의 카빌라에 대한 정보를 입수한 후 수상한 집단의 정체를 밝히고, 악마들을 되돌려 보내기 위한 작전에 착수했다.

 

 

 

신규 필드와 퀘스트 추가 ! 확장 레벨을 위한 모험을 떠날 수 있는 "압펜리스" 지역 추가

 

고대 전란과 타락의 시대에 업화의 군주라 불린 두려운 존재가 압펜리스에 나타나 모든 이를 공포로 몰아넣었다.

누구도 멈출 수 없을 것 같던 사악한 존재는 그레이 경이 이끄는 영웅들의 고귀한 희생으로 그의 수하들과 함께 압펜리스의 깊고

어두운 대지 아래 봉인되었다.

 

그러나 고귀한 영웅의 맹약을 깨려는 자들이 나타났으니, 고요한 압펜리스에 음산한 어둠이 드리우고 있다.

 

 

 

신규 필드와 퀘스트 추가 ! 성녀의 힘이 잠들어 있는 "라틸다의 성소"

 

라틸다는 세상의 진리를 깨우쳐 평범한 인간을 넘어선 위대한 힘을 가진 존재였다.

그녀는 고대 이브가 대지에 축복을 한 마력의 수정을 보호하고 있었다. 시간이 흘러 고대의 왕국들이 전란의 소용돌이에 빠지자

 

인간들에게 환멸을 느낀 라틸다는 그 힘을 모두 자신의 성소에 숨겨 아무도 찾지 못하게 봉인했다.

연합군은 고대 문헌을 통해 알게 된 성소의 마력을 확보해 앞으로 다가올 커다란 위협에 대비하려 하고 있지만,

 

그 곳에는 예상하지 못한 불청객이 기다리고 있었다.

 

 

 

신규 필드와 퀘스트 추가 ! 고대 용사들의 안식처 "투에리 공동묘지"

 

고대 위대했던 전사들이 묻힌 무덤으로 세월의 흐름 속 한구석에서 잊혀 가고 있었던 안식처이다. 그러나 누군가 이들에게 어둠의 투지를 불어넣어

자신이 지키던 연합을 향해 칼을 겨누게 만들어 버렸다. 이 큰 위협은 압펜리스로 퍼져 나가 대지를 어지럽히고 있다.

 

 


 

코어온라인의 굉장한 2차 대규모 업데이트 ! 영광의 대지 ! 정말 많은 내용으로 꽉꽉 들어찬 느낌이에요 :)

새롭게 생긴 필드도 궁금하고, 만레벨이 확장되었다는 소식도 좋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한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