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2' 리니지 업데이트, 헬바운드로 향하는 노예들 !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5. 7. 12:07

본문

  

 

리니지2

힘을 잃어가는 실렌의 세력에 대항할 용기있는 자들이여 모여라 ! 리니지 헬바운드로 향하는 노예들


 

 힘을 잃어가는 실렌의 세력에 대항할 용기있는 자들의 의지가 찬란히 빛나는 지금,

그대 안에 잠재한 영웅의 힘에 눈을 뜨고 새롭게 펼쳐진 이야기의 주인이 되어라 !

 

 

리니지2 헬바운드로 향하는 노예들

 

인간이 생겨난 이래 최고의 천재로 불렸으나 이를 두려워한 제국과 상아탑의 봉인으로 헬바운드로 피신한 비운의 마법사 베레스.

어느날부터인가 헬바운드로 노예를 가득 실은 상선이 드나들고 출처를 알 수 없는 기괴한 몬스터들이 배회하기 시작한다.

 

수상한 낌새를 눈치챈 리오나 블랙버드는 노에 매매 현장을 뒤쫓아 헬바운드로 향하게 되는데...

 

 

리니지2, 헬바운드로 향하는 노예들 '사냥터'

 

▲ 리니지2 헬바운드 사냥터

 

 

리니지2 베레스/다리온 레이드 '모두와 함께 누리는 레이드의 즐거움'

 

베레스 또는 다리온이 출현하면 헬바운드 지역에 생성되는 웜홀을 통해 레이드 지점으로 이동할 수 있다.

레이드에 참여한 모든 인원이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전투의 짜릿한 쾌감은 물론 보상 획득의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습니다.

 

 

리니지2 '진짜 베레스를 찾아라'

 

레이드가 시작되면 진짜 베레스와 베레스와 동일한 외형을 가진 2명의 환영이 등장합니다.

레이드 참여자는 셋 중 진짜 베레스를 가려내야 하고, 만약 실패한다면 베레스 대신 다리온을 만나거나 레이드가 무산될 수도 있다.

 

(Tip : 리오나 블랙버드의 말에 귀를 기울이자. 리오나 블랙버드는 가짜 베레스가 누구인지 알고 있다.)

 

 

 지금까지 리니지 업데이트, 헬바운드로 향하는 노예들 ! 헬바운드 업데이트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진짜 베레스를 빨리 찾는 것이 관건일 듯 하네요 ๑•ܫ•๑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