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 전투 특화 테스트 서버에 대해 알아보자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5. 14. 11:51

본문

 

 

리니지

4월 12일 오픈, 리니지의 전투 특화 테스트 서버에 대해서 알아보자 !


 

안녕하세요. 마카롱 입니다 :)

오늘은 리니지의 전투 특화 테스트 서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 4월 12일 Non-PVP 테스트 서버가 전투 특화 서버로 새롭게 태어났죠.

 

전투 특화 서버는 현재 서비스 중인 전투 특화 서버 - 바포메트 서버의 테스트 버전으로, <전투를 활성화한다>는 목표를 위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시도하기 위해) 새롭게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PK에 대한 페널티 및 성향치에 따른 차이 등은 기존의 전투 특화 서버와 동일하나, 테스트 서버인 만큼 몇 가지 차이점이 있다.

 

▲ 리니지 기존 전투 특화 서버 / 전투 특화 테스트 서버

 

 

• 전투 특화 서버(바포메트 서버): 2010년 6월 24일, <리니지>에서는 기존의 서버들과는 차별화된 전투 특화 서버인 바포메트를 오픈한다.

바포메트는 <리니지> 초창기의 치열했던 전장을 재현해놓은 서버로, 전투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존 서버와는 달리 PK및 카오틱 성향에 대한

페널티를 대폭 줄였다.

 

공성전의 경우 전투 특화 테스트 서버에서는 오직 아덴성 에서만 진행할 수 있으며, 그 외의 성은 전부 NPC가 점령하고 있습니다.

또한 4월 28일(일) 20시에 첫 번째 공성이 시작될 예정이다.

 

▲ 아덴 성을 제외한 모든 성은 NPC들이 소유하게 되며 공성전 역시 진행되지 않는다.

 

 

▲ 리니지 전투 특화 테스트 서버 설치 방법

 

 

1. 리니지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은 후 실행 파일을 실행시킨다.

2. 구성 요소 서버 선택에서 <리니지 테스트 클라이언트>를 선택한다.

3. 게임 설치를 완료한 후 실행시키면 서버 선택 화면이 나오며, 여기서 <전투 특화>를 선택한다.

 

 

바포메트 서버와 마찬가지로 전투 특화 테스트 서버는 보안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계정만 접속할 수 있으니, 만약 접속이 안된다면

보안 서비스 가입 여부를 확인해 보자.

 

 

 

지금까지 리니지의 전투 특화 테스트 서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기존의 전투 특화 서버인 바포메트 서버와 다른 점이 무엇인 지 가장 먼저 살펴보게 되었네요.

 

4월 12일날 오픈하게 되어서 지금까지 운영되고 있는 전투 특화 테스트 서버 !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D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